티스토리 뷰

독한 알콜냄새나ㅠ 냄새부터가 존나 독한 알콜냄새나ㅠ 진짜 딱 그 제형이어야만 안 밀리더라고 지금까지 써본건 다 밀렸어 그 이니스프리 워터드롭?그것만 조금 덜밀리긴 했는데 아무튼 제형이 유사한걸로 추천해주라 오늘 세일하는 미샤제품이면 좋겠는데 제형이 비슷한게 없으면ㄷ

봄에 산 비오레 세안젤 ㅈㄴ 처치 곤란임.. 비오레 선크림은 진짜 성분 안좋을거 같애 비오레 선크림은 진짜 성분 안좋을거 같애 비오레 선젤 다 써서 갈아타려고 하는데 대체품 있을까? 제형이 거의 똑같아야해 하필이면 사도 5개나 사가지고ㅋㅋㅋㅋ 얼굴에 자극감 느껴져서 한 통 쓰고 안 쓰는 중인데 이걸 어떻게 처리하냐ㅋㅋㅋㅋㅋㅋ 냄새부터가 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