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상 속 작곡가 정경천과 박현우는 자신들이 작곡한 트로트 가수 유산슬(방송인 유재석)의 '합정역 5번 출구'를 개사해서 부르고 있다. 두 사람은 "나는 현우 너는 경천 박토벤과 정차르트 투표 많이 해 주시면 우리는 베스트 커플"이라는 가사와 함께 흥겹게 노래하며 깜찍한 하트를 선보였다. 이를 접한 다수의 네티즌들은 "두 분 너무 귀엽잖아요", "역시 세기의 음악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범죄스릴러, 로맨스, 수사극,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가 대거 노미네이트됐다. MBC 최초의 시즌제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감성 힐링 러브스토리 ‘봄밤’, 청춘로맨스 사극의 새 지평을 연 ‘신입사관 구해령’, 운명을 바꾼 학원 로맨스 ‘어쩌다 발견한 하루’, 현대판 암행어사의 사이다 액션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이 후보로 올랐다. 치명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최고의 1분 커플’ 부문에는 ‘신입사관 구해령’의 신세경·차은우, ‘봄밤’의 한지민·정해인, ‘검법남녀 시즌2’의 정재영·노민우, ‘웰컴2라이프’의 임지연·정지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김동욱·김경남,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로운·김혜윤·이재욱이 후보로 올랐다. 남녀 커플을 비롯해 훈훈한 브로맨스를 선보인





여의도 환승센터 수준이다”, “MBC 연예대상 받고 싶다”고 거침없이 말했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솔직한 입담과 걸크러시 매력으로 사랑받았던 박나래다. 그런 박나래가 당당하게 연예대상까지 욕심내기 시작했다. 박나래는 활발한 방송활동을 통해 연예대상에 걸맞는 능력을 보여줬다. 전현무-한혜진 결별이후 위기론에 휩싸였던 '나 혼자 산다'를 살려낸 것도 박나래였다. 뿐만아니라 '구해줘! 홈즈'를 파일럿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박나래가 "만나는 남자는 항상 있다"고 밝혔다. 24일 방송된 tvN '연말엔 tvN-박나래쇼'에서 김지민과 홍현희는 '국민이 묻는다'를 주제로 국민이 궁금해하는 박나래에 대한 1~4위를 공개하고 답을 물었다. 2위는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이었다. 박나래는 "결혼을 한다면? 내후년에 하고 싶다"라고 말해 "그 말은 남자가 있다는 말 아니냐"는 의심을 자아냈다. 홍현희는 "지금 남자친구가 있습니까? 없습니까?"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박나래는 "만나는 남자는 항상 있습니다"라고 고백했고, "그 양반이 TV를 보고 있을지, 여기에 있을지는 모른다"라고 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박나래는





정해인♡한지민 or 차은우♡신세경?..MBC 2019 연기대상 '커플상' 후보들 ‘어하루’ 로운vs이재욱, MBC 연기대상 신인상 경쟁 펼친다(공식) 홍현희 매력있네요 박나래 수입…"소속사 신사옥 4층까지 내가 지어" '언니네 쌀롱' 11월 4일 첫 정규방송…간미연♥황바울 첫손님 [전참시] 홍현희의 갑각류 먹는 법ㅋㅋㅋ.jpg 홍윤화 홍현희 고생많다 분위기 올리느라 장도연 홍현희 더 잘됐으면 '전참시' 홍현희 표 '파김치+팬케이크' 먹방에 민현 '동공 지진' "생각도 안 해본 조합" 제이쓴? 홍현희 남편 말이에요 기자가 어그로래서 제목에 예능대세 붙는 기사 찾아봤는데 연대 토막영상들 보고있는데 홍윤화 홍현희 홍홍즈



배우 한예슬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유튜버 이사배 등 전문가 군단뿐만 아니라 예능 치트키 조세호, 홍현희가 함께 등장한다. 정식 오픈한 쌀롱의 첫 손님으로 예비 부부 간미연과 황바울이 찾아와 달달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방송 도중 폭탄발언으로 주위를 놀라게 한 MC 한예슬과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하는 한혜연, 차홍, 이사배, 조세호, 홍현희의 꿀 조합도 관전 포인트다. ㅋㅋㅋㅋㅋ ㅠㅠㅠ 난 이 둘한테 자꾸 마음이 가ㅋㅋㅋ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매니저 표





“당연히 (수상자가) 아닐 거라 생각했다. 매니저는 휴가를 간 상태여서 정형돈 씨 매니저가 절 데려다 줬고, 유재석 씨 코디네이터가 급하게 옷을 마련해 줬다. 면도도 못한 상태고 욕심을 내서 탈색을 해서 모자를 썼다”고 말했다. 노홍철은 지난 2014년 음주운전이 적발되면서 김태호 PD의 '무한도전'에서 하차했다. 당시 노홍철은



질문 속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연 수입은 얼마?'라는 질문이었다. 김지민은 질문을 보자마자 "이건 우리 집 앞 식당 아줌마도 공개 안 하는 거다"라고 놀라워했고, 홍현희는 "한남동에 한강이 보이는 집에서 살고 있지 않나. 그것만 해도 얼마인지 대충 예상이 간다"라고 말했다. 단도직입적인 질문에 박나래는 잠시 당황해 하다가도 "내가 소속된 JDB 엔터테인먼트가 최근 성산동에 신사옥을 지었다"고 운을 뗐다. 그러자 박지민은 "소속사에 물어보니까 박나래 씨가 건물을 세웠다고 하더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건물 전부를 자기가





/사진제공=MBC 한편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측은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두 부문의 후보를 16일 어플리케이션 틱톡(Tik Tok)을 통해 공개했다. 먼저 '베스트 커플상'은 ▲'편애중계'의 서장훈-붐, 안정환-김성주, 김병현-김제동 ▲'라디오스타'의 김구라-안영미 ▲'놀면 뭐하니?'의 박토벤-정차르트 ▲'언니네 쌀롱'의 조세호-홍현희 ▲'나 혼자 산다'의 헨리-기안84가 후보로 올랐다. 이어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 부문은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펼쳐진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신예 배우 발견의 장으로 거듭났다.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과 신선한 매력을 발휘한 김혜윤, 로운, 이재욱을 필두로 이나은, 김영대, 정건주 등 출연 배우 모두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으며 신인상의 영예를 차지할 주인공이 누가될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MBC 연기대상’ 시청자 투표 반영에 관심도 UP!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