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어아가씨 인어아가씨 쌉존잼 지금 MBC ON에서 2002년 연기대상해 장서희 이영애 친구 서사도 쩌는거 아냐ㅠㅠ?? 인어아가씨 원조 막장극 나 요즘 인어아가씨 재방보는데 그 유명한 가발로 싸우는 씬편인뎈ㅋㅌㅌ MBC ON, 역대 시상식으로 추억 소환! '연기대상'→'10대 가수 가요제' 2주간 편성 청춘의 덫 리메이크 한다면? 어하루 나 드라마 진짜 오랜만에 보는거같아 ㅋㅋㅋ 아 하루 진짜 젊고 잘생기고 키크고 귀엽고 씨바 완벽해 임성한 드라마 찰떡은 한혜숙님임 어하루 나 드라마 진짜 오랜만에 보는거같아 ㅋㅋㅋ 아 하루 진짜 젊고 잘생기고 키크고 귀엽고 씨바 완벽해 인어아가씨 원조



안쓴다하고 배우는 촬영안찍는다고 서로 피디만 쥐잡듯이잡네ㅋㅋㅋㅋ 근데 다시 봐도 재밌음ㅋㅋㅋ MBC ON에서 연말 특집으로 역대 시상식 ‘MBC 연기대상’, ‘MBC 10대 가수 가요제’를 전격 편성한다. 이미지 원본보기 이미지 원본보기 오는 16일부터 방송되는 연기대상 특집에서는 ‘보고 보고(57.3% / 1998)’, ‘허준(63.8% / 2000)’, 대장금(54.0% / 2003), 인어아가씨(45.9% / 2002), 장미와 콩나물(44.1% / 1999) 등 시청률 40% 이상을 기록한 수상작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김혜자, 전광렬, 장서희, 이영애의 진심 어린 수상 장면부터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 당시의 드레스 코드까지 시청자에게 향수와 감동을 전해줄 예정. ‘연기대상’ 특집에 이어 23일부터는 8,90년대 가수들의 무대를 볼 수 있는 '10대 가수 가요제‘가 방송된다. ’10대 가수 가요제‘는 해마다 최고 인기를 누린 열 개 팀의 가수들이 출연했던 시상식으로 액티브 시니어 세대에게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최고의 쇼로 기억되고 있다. 조용필, 이선희, 변진섭, 노사연, 강수지, 이문세, 윤상 등 당대 최고 인기가수들의 명품 무대부터 故 신해철의 10대 가수 시절 그리운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액티브 시니어 세대에게는 추억 여행을, 젊은 세대에게는 뉴트로 감성을 선사할 MBC ON의 역대 시상식 특집. ‘연기대상’은 12월 16일부터 20일까지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고, ‘10대 가수 가요제’는 12월 23일부터 27일까지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iMBC 차혜미 | 사진제공=MBC 갑자기 장서희 어울리지 인어아가씨 생각나서 본방 맨날 본 드라마 인어아가씨였는데 이제 어하루다

막장극 잠안올때 유트브에서 봄 존잼 방송국에서 인지도 없다고 장서희 싫어했는데 작가가 장서희 하자고 밀어붙였다던데 아직까지 살면서 손에 땀을 쥐며 본 드라마는 이게 유일... 인어아가씨 베커 받음 두 배우 20대 만나 성실히 연기 하다가 장서희가 먼저 2002 인어아가씨 연기대상 수상 후 그 다음 바로 이영애가 2003 대장금으로 연기대상 받는데 전년도 수상자로 장서희가 나와서 이영애한테 직접 상 건네줌ㅠㅠ 여기에 장서희가 이영애한태 귓속말로 축하해~ 이럼ㅠㅠ 둘다 성공해서 참 좋아 존잼이었는데 피디 존나 가운데서 혼자 불쌍하고 웃겨ㅋㅋㅋㅋㅋㅋ 작가는 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