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깊이 간직하겠다"라는 진심을 전했다. 강하늘은 브라운관 역사상 전무후무한 '촌므파탈' 황용식 역을 맡아 그 매력을 여실히 선보인 바. "이렇게 좋은 작품을 만나 너무 행운이었고, 제 인생에 잊지 못할 6개월이었다"라며 "용식을 얼마만큼 잘 표현했는지 솔직히 자신이 없지만, 거짓말처럼 보이지 않게 노력 많이 했고, 용식을 통해 많은 것을



울었다"라며 "짧은 말에 많은 것들을 담고 있는 대사들이 너무 좋았다"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염혜란은 '동백꽃 필 무렵'이 가진 매력에 대해 "이건 너무 제 취향의 드라마였다"라며 "멜로를 하더라도 사랑이 바탕이 된 멜로, 삶이 바탕이 된 사랑이 좋았다. 놓치고 싶지 않은 인간성이 좋았다"라며 "따뜻하기만 해도 안 봐지는 것 같다. 그런데 그게 아니고, 모두가 너무 이해가 되니깐 공감을 이끌어내는 작품이었다"라고 설명했다. '동백꽃 필 무렵' 뿐만이 아니라 최근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높은



게 좋더라. 다 큰 성인들의 멜로 같았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극 중 오정세와의 키스신에 남편이 어떤 반응을 보였냐는 질문에 "질투도 안 하더라. '그냥 재밌게 찍었네'라고 하더라. 정말 짜증이 나서"라고 농담하며 웃음을 지어보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연기자로서의 목표에 대해 "질리지 않고 오래가는 배우가 되고 싶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지라는 생각을 안 하게 된다. 몇 십 년을 봐도 반가운 배우가 되고 싶다"라는 바람을 드러냈다. 예의가 아닐거 같아서 허용될수있는 장면에서만 했다고 하더라 증인이란 영화로 정우성씨가 상을 받았는데 영화 증인에서 연기 갑은 자폐아



등 젊은 연예인들의 비보(1표) SBS '빅이슈' 방송사고(1표) 웹툰 원작 드라마 강세(1표) ▶설문에 응한 드라마 전문가 31명(가나다 순) 강병택 CP(KBS) 김정희 대표(51K) 김종도 대표(나무엑터스) 김지연 제작PD(팬엔터테인먼트) 김혁경 대표(굳피플엔터테인먼트) 김홍선 감독 권영주 대표(더 틱톡) 남궁성우 제작PD(MBC) 노윤애 대표(와이트리컴퍼니) 문보현 드라마센터장(KBS) 문석환 대표(본팩토리) 박준서 대표(드라마하우스) 백창주 대표(씨제스엔터테인먼트) 서상욱 대표(웰메이드스타이엔티) 설정욱 대표(점프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BH엔터테인먼트) 심영 대표(쉘위토크 대표) 양현승 대표(UL엔터테인먼트) 오충환 감독 유형석 대표(유본컴퍼니) 이건준 CP(KBS) 이소영 대표(사람엔터테인먼트) 이용석 EP(SBS) 이정림 PD(SBS) 이진성 대표(킹콩by스타쉽) 장두봉 대표(스토리제이컴퍼니) 조성완 대표(FNC엔터테인먼트) 조신영 대표(스토리라임) 최윤배 대표(마이컴퍼니)





홍민기 대표(키이스트) 홍성창 EP(SBS) 우수상(미니/남자) ▶ 장동윤(조선로코-녹두전), 최원영(닥터 프리즈너) 베스트커플상 ▶ 장동윤-김소현 (조선로코녹두전), 유준상-신동미 (왜그래 풍상씨), 강하늘-공효진 (동백꽃 필 무렵), 오정세-염혜란 (동백꽃 필 무렵), 김명수-신혜선 (단 하나의 사랑), 장현성-김정난 (닥터 프리즈너) 조연상(미니/남자) ▶ 김병철(닥터 프리즈너) , 정웅인(99억의 여자) 조연상(미니/여자) ▶ 김정난(닥터 프리즈너), 하재숙(퍼퓸) 신인상(여자) ▶ 권나라(닥터 프리즈너) , 손담비(동백꽃 필 무렵) 닥터프리즈너 주요 출연진은 상 다 챙겨줌 원톱인 남궁민만 상 안줌 남궁민은 타사 드라마 주연으로 드라마 스토브리그가 상승세가 쩔고 있음 KBS2





- 동백꽃 필 무렵 이유영 - 국민 여러분 이주영 - 드라마스페셜 집우집주 배우 염혜란씨 못된 아줌마 역 단골이라 못생긴 캐릭터인줄만 알았는데 사진보니 순수하고 세련된 이미지도 있네요 흥해라 염혜란! Δ올해의 드라마 KBS 2TV '동백꽃 필 무렵'(22표) JTBC '스카이캐슬'(3표) SBS '열혈사제'(2표) JTBC '눈이 부시게'(2표) tvN '호텔델루나'(2표) SBS 'VIP'(1표) JTBC '멜로가 체질'(1표)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1표) SBS '녹두꽃'(1표) JTBC '나의 나라'(1표) Δ올해의



배웠다"라고 애정이 듬뿍 담긴 소감을 남겼다. ▲ 셀럽 부부 김지석♥지이수 강종렬 역을 맡아 진짜 아빠로 성장해가는 진실된 과정을 보여준 김지석은 유려하고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깊은 울림을 이끌었다. 이에 "아빠 역할은 처음이라, 부성애 연기를 하면서 많은 걸 배우고 느꼈다"라며, "너무도 좋은 작품이라 '조금 더 오래 했으면 좋았을 텐데'하는 아쉬운 바람이 남는다"는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이수는 콤플렉스로 똘똘 뭉친 제시카 역을 맡아,



시청률 23.8%는 올해 방송된 미니시리즈 중 가장 높은 기록으로, ‘동백꽃 필 무렵’은 화제성과 시청률 모두 잡으며 뜨거운 사랑 속에 종영했다. 염혜란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KBS 2TV 수목드라마 에서 '옹산의 솔로몬' 홍자영으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녀는 26일 드라마가 종영된 후 진행된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무렵), 오정세 염혜란(동백꽃 필 무렵), 김명수 신혜선(단, 하나의 사랑), 김정난 장현성(닥터 프리즈너) ▲K-드라마 한류스타상=김명수(단, 하나의 사랑), 김세정(너의 노래를 들려줘) ▲네티즌상=강하늘(동백꽃 필 무렵) ▲장편드라마 우수상=김소연(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설인아(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기태영(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오민석(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일일극 우수상=이영은(여름아 부탁해), 차예련(우아한 모녀), 김진우(왼손잡이의 아내), 설정환(꽃길만 걸어요) ▲작가상=임상춘 작가(동백꽃 필 무렵) ▲미니시리즈 조연상=정웅인(99억의 여자), 김병철(닥터 프리즈너), 김정난(닥터 프리즈너), 하재숙(퍼퓸) ▲중편 드라마 조연상=오정세(동백꽃 필 무렵), 신동미(왜그래 풍상씨), 염혜란(동백꽃 필 무렵) ▲연작·단막극상=정동환(그렇게



강하늘한테 누나로 불리고싶대ㅋㅋ KBS 연기대상이 길~어진 이유 내가 동백꽃만 봐서 그렇긴한데 동백꽃 내에서도 여자조연상 치열하지않아?? 염혜란 이유영 이주영 2019 KBS 연기대상 참석 동백꽃 자영 누나 사진 잘 나왔네요. [연말결산] 31인에 물었다..2019년 최고 드라마&베스트 커플은 염혜란이 그린 홍자영의 성장+멜로…'동백꽃'과 함께 핀 전성기 [뉴스1 인터뷰 종합] 동백꽃 필 무렵 최애 조연 김선영 염혜란 [연말결산] 31인에 물었다..2019년 최고 드라마&베스트 커플은 2019 KBS 연기대상] 공효진 대상..'동백꽃' 12관왕 싹쓸이 [단독] '동백꽃' 팀, 포상휴가 대신 MT 떠난다…2박3일 강원도行 에이스메이커 내년 배급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