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수가 잘함 ㅎㅎ 장기적으로 못 해서 글치 ㅡㅡ 미스트롯 하위권 애들도 굴리면서 푸시 하는거 보면 대단하다 생각함 ㅋㅋ 송가인처럼 미스터트롯땜에 파이 다 뺏기려나ㅋㅋㅋㅋ 미스터트롯 나온댘ㅋㅋㅋㅋㅋㅋ 슈스케도 나갔었는데ㅋㅋㅋㅋㅋ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ㄱ 제 무묭집배 미스터트롯 열림 심사위원은 엄빠;;; ㅅㅂ 다시보기 해달라더니 둘이 보면서 심사오진당 ㅋㅋㅋㅋㅋ SBS 맛남의 광장 5.3%, 7%, 7.2% MBN 보이스퀸 6.341%, 8.588% TV조선 연애의





대박이네요 미스터트롯은 팬덤 송가인 넘어설까 궁금해 미스터트롯 재방송 연기 미스터트롯 걍 편하게 보려고 했는데 비주얼 다들 왤케 좋음 미스터트롯 다 잘하니까 존잼이네 미스터트롯은 총 몇회해? 정승환 좋아하는데 정승제 말 나올때마다 흠칫함 유산슬 미스터트롯 안나간대??? 미스터트롯도 인기 많을까? 미스터트롯 드립일 줄



수상하기도 했다. 가수로 5년간 활약한 소유찬이 '미스터트롯'에서 '남자 송가인'으로서 위상을 떨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미스터트롯'은 이번주 1회 방송 촬영을 시작했으며 내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였오 미스터트롯도 아직 모른다ㅋㅋ 대박 개오래하네 급궁금 ㅈㄱㄴ ‘미스터트롯’, 무엇이 첫 방부터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나 [엔터미디어=정덕현] 12.5%. TV조선 이 2일





못 하겠다”고 난감해하던 마스터 김준수는 한 참가자의 노래가 시작되자 입을 떡 벌리더니 “CD를 튼 것 같다”고 충격을 드러냈고, 장윤정은 “역시는 역시”라며 “내가 괜히 뿌듯하다”고 흐뭇한 미소를 짓기도 했다. 특히 ‘호랑이 마스터’로 활약하며 참가자들을 벌벌 떨게 만든 진성은 신동 참가자의 노래를 들은 후 “이런 참가자에게 기회를 안 주면 누구에게 주느냐”며



또한 이 초반에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를 패러디하면서 생겨났던 논란 같은 것도 애초에 만들어내지 않았다. 당시에는 논란이 되더라도 주목을 끄는 것이 더 중요했다면, 은 이제 안정적으로 보여줄 것을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해졌다는 걸 실감케 한다. 워낙 놀라운 출연자들이 많으니 굳이 MSG를 첨가할 필요가





ㅋㅋㅋㅋ 난닝구 찢기도 ㅋㅋㅋㅋ 내 손발..... 이태곤롤이랑 열심히사는 미중년 애기아빠 나와줘 ㅠㅠㅠ 무슨 아이돌같더라 잘생ㅋㅋㅋㅋ 그냥 존나 궁금해 ㅋㅋㅋㅋㅋ 대박 개오래하네 뭔가 에티튜드가.. 표정이나 이런 게 트로트 소재 영화 보는 것 같아. 애 얼굴에 왜 스토리가 있냐. 분위기로 서사 만들던 90년대



면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참가자는 “가인 누나와 같은 소속사에서 고생했다”고 조심스럽게 운을 떼며 “무명 시절 함께 행사를 가면 누나는 여자 화장실, 나는 맞은편 남자 화장실에서 의상을 갈아입곤 했다”고 힘든 시절을 함께한 특별한 사이임을 전했다. 무엇보다 참가자는 “누나가 ‘너는 썩기 아까운 인재’라고 말하면서 ‘미스터트롯이 생기면 꼭 나가라’고 늘 말해줬다”며 “가수의 꿈을 포기하려고 했는데, 누나 덕분에 용기를 내서 지원하게 됐다”고 고백, 현장을 숙연하게 했다. 하지만 이내 이



담은 진성의 ‘보릿고개’를 열창했고 이를 들은 진성은 "내 어린 시절이 떠올랐다"며 끝내 눈물을 흘려 감동을 안겼다. 이어 9살 나이로 시즌1, 2를 통틀어 최연소 참가자가 된 홍잠언은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수려한 무대 매너로 "천재다"는 극찬과 함께 올 하트를 받았고, 11살 임도형은 청아한 고음 공격으로 마스터들로 하여금 홀리듯 하트를 헌납케 했다. 여기에 쟈니리의 ‘뜨거운 안녕’을 부른 남승민 군이 추가합격하며 총 4명이 본선 진출하는 기쁨을



보고 중간업자 빼버리고 아예 방송국에서 자체제작하는건가? 지금 네캐 순위대로보고잇는데 혹시 내가 빨리봐야할 훈남있나해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트로트계 보아’를 기억하시나요?”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트로트 신동’들이 진정한 ‘미스터트롯’이 되어 다시 나타났다. 오는 2020년 1월 2일 목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 시즌2 버전으로,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맨’을 탄생시킬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미스터트롯 보고있는데 나태주 이사람뭐얔ㅋ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재밌어? 미스터트롯 존나 대박 나려면 송가인 처럼 임팩있는 인물 나와주면좋을듯 아 ㅅㅂ 장민호 보고 자려고 했는데 안 나와 ㅈㅇ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 1차 티저는 누구롤이야? 미스터트롯 티저 넘 부담시럽다ㅋ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10시부터 함 미스터트롯은 찐으로 달리는 덕들 나올듯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 혹시 태진아가 하는건 아니겠지 '내일은 미스터트롯' 남자 송가인 꿈꾸는 지원자 폭주…'빨간 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