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만 쓰레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씨름경기도 재밌고 막 도발하고 그러는거 존잼ㅋㅋㅋㅋㅋㅋㅋ 태백 손희찬 팬들은 꾸준희찬이라고 부르고 있음 씨름의 희열에서 아직까지는 분량이 많은 편 아니지만(원덬이 생각하기에) 원덬이 응원하는 선수 최근 씨름돌 열풍에 힘입어 화보, 인터뷰도 몇 차례 진행했음 금강 황재원 금강급에서 임태혁 다음으로



쓴다는 건 아님! 그래도 진짜...생각보다 경량급 기술씨름 진짜 너무 재미있음... 처음에 화제성을 어디서 얻었든, 지금 예능도 하고 있고, 예능에서도 물론 잘생겼단 얘길 안 하는 건 아니지만 그보다 훨씬 진지하게 씨름에 대해서 보여주고 있어서 좋은 듯 입덕이야 어떻게 시작했든 지금은 씨름 자체를 많이 좋아하게 돼서 난 요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태백급 참가 선수 8인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에 따르면 노범수(울산대학교), 박정우(의성군청), 손희찬(정읍시청), 오흥민(부산갈매기), 윤필재(의성군청), 이준호(영월군청), 허선행(양평군청), 황찬섭(연수구청)까지 총 8명의 태백급 선수가 ‘씨름의 희열’에 참가한다. 이 중 화려한 씨름기술은 물론,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근육질 몸매, 아이돌 못지않은 훈훈한 비주얼로 유튜브 및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손희찬, 허선행, 황찬섭, 박정우 등의 이름이 눈에 띈다. 뿐만 아니라 민속씨름대회 태백급





하시면서 씨름유투버야. 힝 전통 스포츠 씨름, 젊은 층에 매력 폭발 씨름은 전통 스포츠로 인식됐지만 최근 경량급 선수들이 인기를 모으면서 젊은 층에도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사진은 태백급 황찬섭의 근육질 모습.(사진=KBS 씨름의 희열) 요즘 민족 전통의 스포츠 씨름이 뜨겁다. 몇 년 동안 여자 선수들이 인기를 얻은 데 이어 최근에는 근육질의 젊고 잘 생긴 남자 선수들이 유튜브를 통해 여성 팬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지상파 방송에서 씨름을 다루는 예능 프로그램이 생겼을 정도다. 씨름에 대한



1.5%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시청률은 예상보다 낮지만, 화제성을 볼 때 점점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토요일 11시대 시청층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과 SBS 시사 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로 나눠져 있다. 두 프로그램은 5~7%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하고 있다. KBS는 그동안





두마리가 몸싸움하는거같아요 서로 샅바잡고 싸우는게 짐승들 움직임같아요 ㅎㄷㄷ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BS 예능프로그램 '씨름의 희열'에 출연하는 씨름 선수 박정우, 손희찬, 허선행의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12월호에서 공개됐다. 갑작스러운 씨름의 인기에 대해 손희찬은 "유튜브에서 씨름 영상이 화제가 될 때쯤, 마침 9월에 추석



되게 즐겁게 살고 있음 씨름의 희열 진짜 잘 돼서 1대 태극장사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2대, 3대, 쭉쭉 나가서 씨름이 축구야구처럼 메이저까지는 아니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게 보는 스포츠로 자리잡았으면 좋겠다 ㅠ 무엇보다 공중파 씨름 중계 늘었으면 ㅠㅠ 첫 방송부터 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는 KBS2 '태백에서 금강까지 - 씨름의 희열'(이하



개최, 1인자를 가리기까지의 과정을 담아내는 스포츠 리얼리티 예능이다. ‘중계의 달인’ 김성주와 ‘모래판의 황제’ 이만기가 각각 캐스터, 공식 해설위원으로 출연하며,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는 붐이 비공식 해설위원으로 합류해 시청자들의 흥미를 높일 전망이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기술 씨름의 정수를 선보일 ‘씨름의 희열’은 오는 30일 오후 10시 45분 첫 방송된다. ㅈㄱㄴ 근데 난 방송에서 슬로우화면 보여줘도 내기준 너무 순식간이라 직관가서



위기에 몰린 금강급에서는 최강자 임태혁(수원시청)이 소방수로 출격했다. 박정우(의성군청)의 지목을 받고 모래판 위에 오른 임태혁은 클래스에 걸맞은 경기력으로 제3경기를 잡아내며 금강급에 반격의 1승을 선사했다. 박정우 또한 패하긴 했지만 인상 깊은 경기력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제4경기에서는 베테랑 오흥민(부산갈매기)과 다크호스 전도언(연수구청)이 격돌, 각각 노련미와



영상 관련 논란이 있었고, 이로 인해 수신료 분리 징수 청원이 20만 명을 넘어서기도 했다"고 짚었다. "'고성 산불' 재난 방송 때 따끔한 질책을 받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특히 양승동 사장은 이날 독도 헬기 동영상 논란에 대해 진심어린 사과를 전했다. 양 사장은 "KBS 엔지니어 직원이 스마트폰으로 독도 사고를 일부 촬영했고, 독도경비대와 얘기하는 과정에서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