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괜찮아? 너 여동생,누나가 당한다면? 벌레들은 그저 치마만 두름 그생각. 할무니 말로는 고등학생때부터 술담배 하셨다는데 15년전에 어느날 갑자기 20년넘게 해온 술담배를 다 끊었엉.. 하루아침에ㅇㅇ 대신 살이 20키로가 넘게 쪘거든? 근데 그것도 어느날부턴가 등산으로 다 뺐더라구ㅎ.. 그 이후로 나이랑 같이 조금 다시 찌긴했지만.. 근데 아빠가 얼마전에 다이어트로 10키로를 더 빼셨어(등산이랑 식이로.. 식이라고 해봤자 원래 아주 많이 드시는편이라 양만



피해자가 사건 당일 처음 만났고 다투게 된 구체적인 경위와 전기톱을 1회 휘두른 점 등을 고려해 특수상해 혐의를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앞서 서귀포경찰서는 피의자를 살인미수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 경찰은 피의자 A씨가 잘 다룰 줄 아는 전기톱을 피해자에게 휘두름으로써 자칫 사망에 이를 수 있을 정도로 다리에 큰 중상(대퇴부 동맥 및 신경 절단)을 입힌





권력뒤에 숨어서 수사막으려고 드러운 꼼수질. 가증스런 환자코스프레해서 조사 회피 연기 현직자리 권력 이용 차이점은 조국은 살아있는 권력 빽까지 든든하게 이용하고. 검찰을 휘두름 검찰도 권력앞에서 일반국민조사하듯 못하고 눈치보고 휘둘리고. 드러운 문재인 조국. 누가 적폐냐? 내패거리라고 부정 비리도 덮어주는게 정의 공정이니? 학교선배랑 씨씨하다가 방학하고 취업준비로 바빠서 연락뜸해지고 하다가 흐지부지 그상태로 헤어지고 난 어학연수떠남 선배는



}); 한국인들도 폭행당하고 경찰들도 폭행당하고 기자들도 폭행당함 평화를 상징하는 올림픽 역사에 유례가 없는 사건이 중국 베이징 올림픽에서 발생됨 베이징 올림픽때 전세계적으로 성화봉송하는 곳곳마다 짱개들이 홍위병 만들어 저런 병신짓하고 다니고 폭력휘두름 하지만 이탈리아서는 경찰들에게 처맞음 SNS에 다른 여자 사진을 올렸다는 이유로 남자친구에게 흉기를 휘두르고 차를 부순 30대 여성이 실형을 선고받았다. 서울동부지법 11단독 박정길 판사는 지난 5일 특수폭행·재물손괴·방실침입 혐의로



크 우파 코인으로 돈 들어오니 기쁜 시간이지 안 그렇슴?ㅋㅋㅋㅋㅋㅋ **x?news_id=NB11893511 **x?news_id=NB11893127 내란선동죄 고발 우려 탄핵에 대한 법리적 근거도 없고 비리에 대한 법적 근거도 없고 정황도 없는데 청와대 함락이나 문재인 탄핵과 같은 과격한 문구가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정한 빨갱이새이들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력집회 비폭력은 촛불 집회의 꽃이였제잉. 근데 얘네들은 왜 이리 폭력을 휘두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화문 깨시민들





실세가 아니라는말이있음 모범택시기사 교통정리에 빡침! 조국힘내세요 조직적 조작 정황 개싸움의 정석 어제 재판에서 추가된 팩트 ..국과수 감정원도 혀를 내두름 양승태=조국일가 유부남이 속인거하니까 나도있었네 내경험담 올려봄(길어) 아침을 열면서~ 치키치키봉인가,... ㅋ ㅇㅂㅌ 울아빠는 약간 독한(?)면이 있달 정도로 의지가 강해 나덬 P인데 여행계획 잘 짜는 편이라고 생각했음 근데 찐J를 만나고 혀를 내두름 그랜저도 프리미엄초이스는 별루내요. 광화문 집회는 계속되어야 합니다. 싸우다 전기톱으로 상대방 다리 동맥 잘라





지나자 IG보다 소재의 고급스러움이 떨어짐. 소나타와 소재의 급차이를 느끼기 힘들었음. 어떤 부분은 쏘나타가 더 좋아보임. 예를 들면 아까 말한 핸들의 버튼이나 네비를 감싸고 있는 유광검정플라스틱부분이나 네비와 공조기 사이 사이를 감싼 가죽느낌. 조수석 : 쏘나타 조수석보다 앰비언트 때문에 더 고급 느낌. 아 그리고 천정 라이트들이 쏘나타가 더 좋아보임. 그랜저는 좀 작은 느낌. 뒷좌석 : 팔걸이가 확실히





시위문화 지리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리고 계엄령 문건 파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 광화문 깨시민들이라면 이 정도는 해 줘야제잉? 제주지법 형사4단독 서근찬 부장판사는 10일 특수상해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A(61)씨에 대해 징역 3년 6개월을 선고했다. A씨는 지난 8월 25일 낮 12시 40분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에 있는 자신의 집 주변에서 전기톱을 휘둘러 벌초객 B(42)씨를 다치게 했다. A씨는 자신의 집 앞마당에 있는 피해자의 조상묘의 출입을 놓고 말다툼을 벌이던 중 집에 있던 전기톱을 휘둘러 B씨에게 중상을 입힌 혐의를 받고 있다. 검찰은 피의자와



보는 안목생기더라.... 이게 다 븉방의 더쿠들덕분ㅇㅣ야 ㅎㅎ 그래도 아직 인생템 못찾아서 나중에 꼭 퍼컬진단 받을거 ㅜㅜㅋㅋ 맞든 안맞든 안보고 휘두름 ㅋㅋ 메갈 쿵쾅이들과 싸우면서 ㅋ 자자 이럼 바로 갈 놈들 ㅋ 남들 앞에선 여자들 외모지적. 하면서 치마만 두름 80대라도 바로 덮칠 강간범 셋기들 발찌 차고 있을 놈과 발찌 예비 후보들아 생각을 바꾸면 사람이라도 되지만 너희들은 이제 바뀌지 않을테니 다음 세상에. 다시 태어나라 바퀴벌레로. 전주지법, 상해혐의 30대 소방관 국민참여재판 23일 진행 소방관, 주취자 제압하는 과정에서 부상을 입힌 혐의 주취자 대상





혀를 내두름.. 근데 왜 딸들에겐 그런 의지의 드나가 없을까ㅎㅅㅎ?아빠 딸은 왜이랄까?🤗 혹시 내 안에 잠재되어 있을까? 언제쯤 발현될까?ㅎ... 이상 오늘도 다이어트를 내일로 미룬 대지의 넉두리 처음 가는 해외였는데 네비게이션인 줄ㅋㅋㅋㅋㅋ 난 구글 지도에 즐겨찾기만 해놓고 다니는데 얘는 여행 전에 구글 어스까지 보고 와서 이미 갔다온 거 같다고 함 위와 같은 K5살까 아니면 비슷한 가격대의 그랜저를 살까 고민중인데, 오늘 발산역 현대차에 가보니 그랜저 프리미엄에 딱 플레티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