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봤어"라며 묘한 만족감을 드러내는 멘트도 이어져, 새로운 멤버들이 첫 방송부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전 시리즈에서 해왔던거 그대로 담습하네요 까나리 까노 복불복,냉수 마찰 색다른게 없네요 시즌4 언플 열심히 하는데 이정도로 흥미를 가지게 만들기는 어려울듯요 묵직묵직한 진행은 문세윤이하고 옆에서 딘딘이 깝쭉거리고 라비가 이상하게 웃기는데 그옆에 더이상한 김선호있고 어쩌다 브레인된 김종민이랑 (아직까진)인자한 연정훈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정훈이 찍은 사진임 ㅋㅋㅋ 원래도 예쁘지만 역시 애정 있는 홈마가 찍은 사진은 뭔가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는 첫 방송부터 12.5%, 15.7%(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시청률을 나타냈다. 이는 일요일 예능 전체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었다. 이날 새 멤버들은 좌충우돌 '1박 2일' 적응기를 선보였다. '1박 2일'의 조건은 첫 번째 바로 자생력이었다. 매니저도 없이 혼자 여의도 KBS를 찾아가야 하는 상황에 놓이자 멤버들은 말을 잇지 못했다. 특히 연정훈은 "우리 매니저 간 거예요?"라고 어리둥절해 하다가 슬리퍼를 신은 채 거리에 주저앉았고, 김선호는 무작정 동대문 거리를 질주하는 모습으로 시작부터 예기치 못한 폭소를 유발했다. 위기를 넘긴





무슨복으로 저런여자를 만났을까? 하.. 연정훈, 비도 부럽단 생각해본적 없는데 저 화순 남편분은 진심으로 개부럽네 ㅠㅠ 저도 몰라욤. 이상하게 다들 분노하더라고욤. 딘딘이 더 어리네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김선호 딘딘 순이겠네 현재까진 연정훈.... 이.... 나쁜놈.... 개그맨 문세윤이 연정훈에 이어 KBS 2TV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 새 멤버로 합류한다. 23일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연정훈은 오는 11월 중순 촬영 예정인 '1박2일'에 합류하게 됐다. 촬영 일정을 최종 논의 중인 상황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문세윤은 '1박2일'에서 맏형 연정훈과 동생들 사이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잊고있던





매니저도 없이 혼자 여의도 KBS를 찾아가야 하는 상황에 놓이자 멤버들은 말을 잇지 못하며 황당함만 표출했다. 특히 연정훈은 “우리 매니저 간 거예요?”라고 어리둥절해 하다가 슬리퍼를 신은 채 거리에 주저앉았고, 김선호는 무작정 동대문 거리를 질주하는 모습으로 시작부터 예기치 못한 폭소를 유발했다. 우여곡절 끝에 오프닝 장소에 모인 멤버들은 반가움을 나눌 새도 없이 또 다른 미션을 마주하게 됐다. ‘1박 2일’의 멤버의 필수 조건인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KBS 앞에서 오프닝을 펼친 멤버들은 타고 갈 차량 렌트비를 벌기 위해 까나리카노를 먹는 미션을 수행했다. 이에 라비가 첫 주자로 도전했지만 곧바로 까나리카노가 걸려 뿜어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딘딘이 도전했으나 잔을 모두 원샷했다. 그러나 그가 마신 음료는 까나리카노로, 1000원 획득을 위해 원샷을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이제까지 다 마신 분은 처음이었다"며 놀라워했다 이후 딘딘, 연정훈, 문세윤까지 까나리카노를 원샷한





오프닝 촬영장에 등장했다. 또 문세윤은 예능인답게 등장부터 멤버들 뿐만 아니라 스태프들에게도 웃음을 안겼고, 김선호는 얼굴은 웃고 있었지만 잠시 우왕좌왕 하는 등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막내 라비는 형들에게 깍듯이 인사를 하면서도 활기찬 모습을 보여 '1박2일'의 활력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여기에 시즌1부터 이번 시즌4까지 한 질긴 생존력의 김종민은 한결 여유로운 모습을



처음 써봐서... 어색해... ㅎㅎ 시작은 1박2일 혹한기 시즌답게 얼음물 입수 Old Boy팀 =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Young Boy팀 = 김선호, 딘딘, 라비 이렇게 팀임! 입수 팀 정하는 건 너도 알고 나도 아는 동작일치 게임으로 (경청하는 연정훈 귀여움)



같은 사람이 저러니까 더 의외고 인간미있음ㅋㅋㅋㅋㅋ 연정훈 머리 진짜 디자이너갘애 [RE:TV] '1박2일' 시즌4 첫방, 기대 이상의 웃음…허당+독함↑ 아니 문희준이랑 연정훈이랑 친구야???? [단독]빅스 라비, '1박2일' 새 멤버 합류.."불타는 열정 기대" 연정훈 걍 태생이 스윗해보여 [DA:이슈] ‘1박2일’ 순한맛의 패착, 10% 저지선 붕괴될까 라이언고슬링이랑 연정훈을 같이볼수있다니 ㄷㄷ 연정훈이 그 한가인 남편 맞지? 연정훈 존나 구박받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 1박 아예 다



한번도 면제되본적없다는 식으로 좋아하는데 넘나 귀여워 나 그때 초딩이었는데 존나 내 이상형이었음 와우 그만큼 완전 애처가라고ㅋㅋㅋ 심진화가 라스에서 연정훈이 자기 데스노트에 이름적고 싶은 사람 1위뽑힌적도 있다고 자랑했다고 증언함ㅋㅋㅋㅋ 연정훈은 뭐 조용하고 딘딘은 원래부터 까불, 잔머리 좋고 라비는 눈치 보고 있고 문세윤이랑 김종민은 자기능력 발휘 처음부터 하는거 같고 김선호가 허당있는 재밌는 케리턱가 될거 같아요 ㅎ 연정훈도 좋아하고 ㅋㅋㅋㅋ 재밌겠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연정훈이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출연 물망에 올랐다. KBS





주어질 미션에 어떤 에피소드를 만들어 낼지 궁금증을 더했다. "대한민국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1박2일'"이라고 외친 멤버들은 시즌4 로고가 담긴 대형 현수막까지 본 후, 본 촬영에 돌입했다. 화기애애하게 시작한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김선호, 딘딘, 라비의 '1박2일'. 과연 이들의 첫 1박 2일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는 어떤 모습이 될까. 한편 '1박2일'은 오는 12월 8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3월 방송 후 9개월 만에 시청자들과 재회다. '1박2일'은 지난 3월 15일부터 제작이 중단됐다. 당시 시즌3이었던 '1박2일'은 멤버였던 정준영이 성폭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