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5.5%였는데 지난 11일 9회는 15.5%로 무려 10.0%포인트나 올랐다. 야구팬만 단결해서는 절대로 나올 수 없는 숫자요 고공행진이다. 과연 종영 때(16회)까지 20%에 도달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지난해 회당 시청률 20%를 넘긴 드라마를 살펴보자. JTBC ‘스카이 캐슬’, KBS ‘동백꽃 필 무렵’, SBS ‘열혈사제’였다. 신드롬을 체감했을 터다. 뉴미디어 발달로 TV 시청률이 전반적으로 폭락한 요즘, 20%가 갖는 의미는 남다른데





비닐하우스를 내려다 본 곳, 바로 그 내야석 상단에서 인증샷 한 번 찍으려는 인파가 몰릴 것으로 보인다. 2017 프로야구 ‘윈터 미팅’에서 빅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은 “구단이나 미디어가 생산하는 뉴스, 광고보다 우리구장을 찾아 찍은 인스타그램 사진 한 장이 파워풀하다”며 “야구장이 찍히기에 예쁘면 (팬들은) 방문한다. 어느



그동안 휴대폰으로 따로 보고 있었어요 사랑의 불시착은 이번주 결방이라 좀 아쉽고 어제 스토브리그는 넘 짠했어요 요즘 스토브리그 보는 낙에 주말 보내네요. 설 연휴에는 결방이라는데 아쉽습니다.. 이렇게 본방 기다려지는 드라마는 오랜만인듯요 스토브리그_(드라마) 위키에서 보니까 24일은 설특집 궁금한 이야기 Y 방송 관계로 결방이고, 25일도 결방으로 잡혀 있네요? 보통 인기 있는 드라마는 설날에도 해줬던 것 같은데





백승수 단장. [사진=SBS '스토브리그' 공식 홈페이지] ‘스토브리그’는 집단지성을 자극해 수많은 부가 콘텐트와 패러디를 생산하고 있다. 연말 SBS 연예대상 방송으로 결방되자 “더블헤더 안 하냐?”는 댓글이 달렸다. “김종무(바이킹스) 단장, 오사훈(펠리컨즈) 단장으로 시즌 2‧3를 제작하자!”, “144부작 대하드라마 ‘페넌트레이스’는 어떠냐”는 반응도 있다. 부임 때부터 프로세스를 강조했던 성민규 롯데





드라마 '스토브리그'가 결방한다. 이에 배우 이제훈이 시무룩한 모습을 보였다. 이제훈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이 아니라 다음주 금요일이라구요? #스토브리그"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포스터다. 또한 방송 중인 '스토브리그' 장면을 직접 찍어 시선을 끈다.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됐음 좋겠어요 ? ? 스토브리그 결방(사진=SBS '스토브리그')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가 설 연휴 결방한다. SBS 관계자는 13일 복수의 매체를 통해 "설 연휴 특집프로그램 방송 등의 이유로 '스토브리그' 결방을 결정했다"며 "결방이 아쉽지만 한 주 쉬어가는 만큼 더욱 완성도 있는 이야기로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겠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뜨거운 겨울 이야기를 담은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다. 지난달 13일 시청률 5.5%(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로 출발해 9회만에 시청률 15.5%를 돌파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다. '스토브리그'는 매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라고 어제까지 생각했음 ㅅㅂ 내가 하루만에 거의 다봐갈줄은 스토브리그 내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깝다 진짜 떡상해 ㅡㅡ 이렇게 스토브리그 끝내놓고 다음주 결방이라고? ㅡㅡ '스토브리그, 정말로 감사합니다!' [민기홍의 운동話공장]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진짜 야구선수 최저연봉이 2700만 원밖에 안 돼?” “정말로 코치들이 데이터 분석하는 전력 분석원을 저렇게 무시해?” “연봉 조정신청이 실제로 자주 없어?” “신인 드래프트랑 2차



이상하군요. 방송3사 시상 통합이야 오래전부터 나오던말이지만. 지들 광고비때문에 안하는거라.. 별 거지같은 상들 나와서 시간때우는건 참... 자기회사 나와서 하는시상식은 지들끼리 알아서하면되고 광고비때문이라면 차라리 더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서 하면 광고비 더나올것같은데.. 백상예술대상이 방송사 통합비스므래하지만 이거하고 방송사들 각자 또해버리니 의미도 퇴색하고 관심도 덜가게 되니..백상예술대상할려면 나머지 방송사 시상식을 없애야함..그래야 더 권위가 사는거고. 아무튼 전 스토브리그가 결방되서 안타까워 이러는건 아닙니다.ㅋ ㅠㅠ 시발놈들.. 다음주 설결방 아냐? 배우 이제훈 /사진=이기범 기자 '2019 SBS 연예대상'으로 인해





올 시즌 프로야구 개막이 내심 기대되는 이유 하나 더 추가다! 출처 : 스포츠Q(큐)( ) 스토브리그 존잼인데 결방이라 ㅠㅠㅠㅠ 김과장/닥터프리즈너 는 언급많아서 알고 있고 이외에도 또 잼나는 주연작 알려주면 고맙겠어 와우야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주 설결방 아냐? 오늘 더블헤더를 했어야 ㅠㅠ SBS 선 넘어버리네.... sbs 스토브리그 시청자 게시판 솔직히 올해 sbs는 백종원이 다 먹여살린거 아닌가요 유재석은 mbc 가서 신인상이랑 대상 받아야죠; 아... 어제 스토브리그도 결방이고 뭉쳐야 찬다까지 결방 ㅎㄷㄷ 미쳤네... 한 주를 통으로 쉬네요 ㄷㄷ





KIA(기아) 타이거즈에서 롯데 자이언츠로 이적한 것 빼고는 굵직한 자원의 자유계약(FA) 이동도 없었다. 조용했던 스토브리그를 ‘스토브리그’가 뜨겁게 달궜다. 요즘 야구 기사엔 드라마 관련 댓글이 쏟아진다. 류현진을 놓친 데다 영입 작업마저 큰 성과가 없는 LA 다저스를 향해 “백승수 단장을 영입하라”고 제안한다. “강두기, 로버트 길(길창주) 원투펀치를 기대해 달라”는 메시지엔 하트가 쏟아진다. 백승수와 강두기가 가상인물(곽철용, 김지영, 펭수, 유산슬) 센세이션 릴레이의 바통을 이어받은 형국이다. 매회 기싸움을 펼치는 권경민 상무(왼쪽)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