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친;; 넷플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보는덬 있음? 시즌2 예고에 김치 웅앵웅 나옴; 넷플릭스 스핀아웃 추천 합니다. ???: 내 xx에서 김치맛이 나 [스포]오티스의비밀상담소 시즌2 다 봤습니다 ㅇㅋㅌ 넷플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시즌2 본덬 있어? 왓챠플레이에 빅뱅이론 12시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시즌1은 볼만했는데 시즌2는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시즌2나왓네요 넷플릭스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시즌2 업데이트 해외에서 한국 김치 근황 feat. 넷플릭스 넷플릭스 드라마에서 한국 인종차별 논란이 있네요 ㄷㄷ 슼방에서 보고 퍼왔는데 시즌2 기다리고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인종차별적으로 비춰질 여지가 있는 대사가 공식 트레일러에 포함되었다는거 그리고 그 부분만 한국판 예고편에서 잘렸다는거 엄청 기다렸는데 이번 시즌은 시즌1만 못하네요 다음 시즌 가려고 메이브랑 저렇게 또 떼어놓는군요 동성애,양성애,페미니즘 등등등 PC를 모두 담으려다 시즌1의 재기발랄함은 없고 얘기가 산으로 간게 아닌가 싶어요 오티스와 메이브의 관계가 어찌될지 궁금해서 다음 시즌 나오면 보겠지만 그래도





많이 아쉽네요 고구마라길래 볼말 고민중 ㅠㅠㅠ 빅뱅이론 11시즌을 몰아보고 12시즌으로 넘어가려니 왓챠플레이에는 아직 안올라와있더군요. 그래서 넷플릭스에 올라와있는 12시즌을 보는데 셸던이랑 에이미가 서로 존대말을 쓰는 자막을 보고 짜게 식어서 한회만에 접고 왓챠플레이에 올라오길 기다렸습니다. 오늘 업데이트가 되었더군요. (넷플릭스엔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시즌2가 업데이트 되었구요!) 마지막 시즌의 여운이 얼마나 가려나요 ㅎㅎ 별로인거같아여 내용도 산으로 가는거





ㅈ물에서 김치맛난다고 함 이건 넷플릭스 코리아에 올라온 트레일러 문제의 대사는 잘림 기대 많이했지만 엿같아서 나는 시즌2 안볼거임 + 내가 기분 나쁜 이유는 이 드라마가 성소수자에 대한 차별, 낙태 문제, 학교 폭력, 리벤지 포르노 등등 사회의 크고작은 갈등과 차별을 주인공 오티스의 섹스 카운슬링이라는 포맷을 통해서 해결해나가는





같고 어떤 부분은 PC 묻은거 같기도 하고 결말도 별로고... 이제 보러가빈다?! 이번 휴일엔 이거로 ~~~ /Vollago + 넷플릭스 드라마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시즌2' 최신 예고편 중 ' 내 체액(ㅈㅇ)은 김치맛 같아! ' 넷플릭스 자본으로 만들어지는 드라마에서 김치가 조롱 받는 중. 유대인 관련 혐오 조크였으면 곧 삭제되었겠으나 한국 호구 상대 조크?라 그대로 방영 예정. 영국인 ㅈㅇ맛을 매일 먹고 있는 대단한 한국인 중 하나라서 올해 넷플릭스 대충 다 보고 디즈니나 HBO로 갈아탈 생각임.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시즌1



있었는데 팍식 ㅅㅂ 37초 대사를 들어보면 my cum tastes like kimchi 내 ㅈ물에서 김치맛난다고 함 피겨 스케이팅 얘긴데 피겨의 탈을 쓴 막장드라마...라고 하는게 훨씬 정확할듯 여주도 예쁘고(시고니 위버 젋었을때 생각나요_) 여주 엄마도 예쁘고, 여주 절친(동양인인데 볼때마다 미달이 느낌이...)도 매력있고 남주 새엄마도 예쁩니다 ㅋㅋ 남주도 괜찮고 캐스팅이 대체적으로 괜찮은것 같아요. 꽤 흥미진진 합니다 p.s. 이번주에 드디어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시즌2가 시작하는군요 오오~!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시즌2 트레일러 37초 대사를 들어보면 my cum tastes like kimchi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