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외로 이겨 버리네요 체급 차이가 저렇게 나는데 ㄷㄷㄷ 급하신 분들은 4분 20초부터 보시면 됩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MMA 진출을 선언하고 현재 코너맥그리거와 훈련중으로 알려진 세계복싱 헤비급 챔피언 타이슨퓨리가 wwe에 등장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어깨 공격을 우리캠프팀이 연구했다. 클린치 높이를 좀 조절했어. 세로니는 하이킥으로 상대를 KO 보낸 최고





생각한다"며 "타파사가 어떤 일을 하게 될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화면보니까 남장덩치도 큰데 여자분 대단하네요 그래됴 UFC에서 인재를 알아봄 ㅎㅎㅎ 일단 다행이네요 저 이긴 여자애는 아일랜드 국적의 조디 '더 비스트' 맥커시 라는 여자애입니다 코너 맥그리거의 나라 답게 터프하네요 ㅎㄷㄷ 참고로 스파링을



먹겠다는 거에 반응인듯) 날 판에 껴주는구나. 너의 도전을 받아줄게, 넌 존중을 받아 마땅하고 훌륭한 녀석이야! 브런슨 : 한 가지 정확한건 코너가 상대를 쓸어버릴려고 나왔다는 거. 캬 살인마의 본능이야 이건 벤 아스크렌 : 유엡 입장에서 좋은 매치업 구상했네. 코너는 몸 좋아보이고, 코너의 다음경기가 진짜 ㄹㅇ 쩔듯. 코너 대 마스비달 보자 내가 보기에 이게 유에프시에게 최고의 카드임 파퀴아오 : 오호 노토리어스!! 그 와중에 돈냄새 맡은 '그새끼' 또 2차전 떡밥 흘리는중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하나를 고를 수 있다면) 음~ 고르기 어렵네, 어려운 결정이야~ 나는 플로이드랑 2차전을 원해. 나는 내 복싱기술에 수정작업을 거쳤거든. 더 강해졌어, 나는 더 잘해낼 수 있고 이길수도 있다고 봐. 파키아오전 역시 논의되고 있지. 복싱에서 타이틀을 따는 아이디어도 좋을 거 같다. 정말 대단한 업적이 될 거야. 나는 이걸 미래에 이루고 싶어 세로니 : (너는 BMF에 관심 없음?) : 엉, 이미 마스비달한테 날 좀 그 판에 꼬셔달라고 말했지. 그냥 별





뜻을 전함. 역시 돈으로 다되는 세상ㅋㅋㅋ TMZ 맥그리거 복귀여부를 아직 확정적으로 간주하지마 아직 서명은 안됐잖아. 그러니 난 서명안되어 있는거에 대해 말하지 않도록 할게. 뭐 물론 서로니가 고려되고 있는건 맞다. 3위(맥구)와 5위(서로니)의 대결이잖아(이상할게 없단말). 날짜는 1월 18일 라스베가스의 T-Mobile 아레나가 될 거 같다. 배트맨을 만들어서 시뮬레이션 해봤습니다. 역시 코너 맥그리거가 쎄네요. 코너 맥그리거 시리즈 ( conor mcgregor vs)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현재





: (자신감이 대체 어느정도냐?) 내 자신감은 그냥 극한의 상태야. 너무 자신감이 있어. 내 타격기술에 대해서는 진짜 자신감 있음. 내 경기플랜도 좋아. 서브미션 계획도 있고, 하지만 KO라는 결과물을 내고 싶어 여기에 집중중이야. 드디어 이번주 일요일입니다. 트럼프에게 트위터 메세지를 보내는 맥그리거 트럼프 당신은 G OAT(Greatest Of All Time) 대단한 대통령, 아마 미국 역사상 최고의 대통령일지도 최소한 최고의 대통령들과 어깨를 나란히





답하겠다. 나는 얘가 날 무시한다고 생각 안해. 우린 서로 싸우기 위해 준비했고, 그래 ㅅㅂ 니가 제대로 준비되어 있길 바란다. 그러길 바래, 왜냐면 내가 앞으로 돌진할거거든. 맥그리거 역시 내가 이렇게 나올거란걸 알고 있고 나와 부딪힐려고 돌진할거야. 한번 싸움판을 제대로 만들어보자. 너넨 내가 이 매치를 하게 되서 얼마나 기쁜지 모를거야, 존나 좋네 ESPN 기자가 코너에게 법적인문제(성폭행,



맥그리거전 끝나자마자 데이나한테 가서 다음 경기 물어볼거임. 이거 말고는 경기 끝나고 그냥 아들내미 데리고 썰매 타러 갈거임. 휴가 가는거지, 이게 다야 맥그리거 : (최근 패배에 관련하여 압박감을 느끼는지) 아니, 중압감은 없다. 다이아몬드는 압력을 통해 만들어진 물질이지. 나 역시 다이아몬드처럼 이 상황에 놓여있는 것이 기쁘다. 나는 준비가 ㄹㅇ 잘 되어있어 기자 : 데이나, 세로니-맥그리거 경기말고 우들리-에드워즈 경기 관련해서 물어볼래 데이나 : 아직 작업중이야, 경기가 확정되면 알려주지, 애들아 알게 될거야 ^^ 데이나 : (코너가



한다는 거 쉽지않은 성과야 트럼프 답장 : 경기 이긴 거 축하^^ 워낙 격덕으로 유명한 트럼프..과거 직접 어플릭션이라는 MMA 단체도 설립 효도르,팀실비아,조쉬바넷,알롭스키,페드로히조,랜디커투어,비토벨포트 등 UFC 전 챔프들 총영입해서 경기를 개최하기도 했고 현 UFC 회장인 데이나화이트와 막역한 사이라고 11월 1일 아일랜드 법원은 맥그리거에게 1000유로의 벌금형을 선고함. 맥그리거는





녀석이 인간적으로 맘에 들지만, 동화책 읽듯이 휙 읽어버릴 수 있어. 세로니 : (어이없다는듯이 웃음) 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 맥그리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