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뺏었어야 합니다. 이외에는 꼭 달려들어서 뺏지 않고 상대방이 불편하게만 한다는 느낌으로 수비를 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4백이 갖춰진 다음에 몸을 던져서 수비를 해야 좋습니다. 그런데 백승호 선수는 가끔 풀백이 수비복귀를 아직 못했는데 지나치게 전진 수비를 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게다가 실패하면 재압박이 불가능한 슬라이딩 태클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어찌보면 이는



ㅠㅠ ㅅㅂ 야....가지마....ㅠㅠ 토트넘에서 주급 1억 2천 받는중. 토트넘은 이전에 에릭센 잡으려고 주급 3억을 제시하였는데 인터밀란으로 이적하면서 그보다 2억 더 많은 주급5억 확정 주급 4배 오르면 어떤 기분일까 난 올해 연봉 100만원 오를거 같은데 결국 오피셜 떴군요. 맞나? 특히 풀백 부터 제발 1인분이라도 하는 선수 좀 아 진짜 미쳐버릴 지경 여기 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까 바이러스같은데 ???정말 몰라서 물음 몇개월 축구 소식 아예 못 들음 ㅠㅠ 전반은 우당탕탕 횡패스돌리기 여전하고





백승호 선수에게서 부스케츠의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요즘 국대 축구보면 실력이나 호흡은 좀 떨어질지 몰라도 참 유럽축구같다는 생각이 들지 않나요?? 원래는 일단 윙어가 우당탕 뛰어 들어가면 뒤로 풀백이 오버래핑 들어오고 무조건 크로스로 축구했고, 가운데는 박지성이 혼자 알아서 다 해줬었는데.. 이젠 거의



그런힘이 나겠는지 은돔벌레가 원래 수비랑공격 다 가담해야하는거 아닌지 토트넘은 팀이 정상적으로갈려면 연봉체계 다시잡고 수비수 사들여야함 제대로 된 수비수를요 오늘 경기보니 다들 기운이 없어보이더라구여 인터밀란이 8m파운드 제의 토트넘은 17m파운드 원함 ㅈㄱㄴ 폼이 떡락한건지 태업 하는건지 모르겠는데 빨리 꺼져줬으면 한다 일단 둘다 팀 나가고 싶은걸 너무 티냈고 ㅅㅂ 거기다 프로답게 실력이라도 있든가 둘다 존못이라 환멸이였음 포감독이랑 에릭센이랑 그렇게 사이가 안좋았던건지; 에릭센이 팀캐미에 안좋은 영향을 미쳤다 라는 얘기도 있긴 했는데.. 아 오리에나 다이어는 쓰면 안되는데 계속 기용하는거보면





듯 합니다. MOM 흥민 쏜~ 같은 팀 동료로부터 그 골은 내 골이다라면서 제소받고 그걸 또 내가 소속되어있는 구단이 지지를 한다?... 심지어 그게 통과가 되질않나 ㅋㅋㅋ용병은 용병이구나싶고 만약 손흥민이 에릭센 골 제소같은 일 겪고 PK때 공 휙 뺏기는 짤 떴으면 진짜 개충격이었을듯 에릭센이 태업인지 폼이 뒤진건지 본인만 알겠지만 사실 지난시즌때 미친듯이 갈렸어서 폼이 뒤진것도 있는것같은데 암튼 걍 여러모로 씁쓸함 인터뷰 개판쳐서 팀 분위기 흐린거 있지만





선수는 오히려 저 상황에서 김민재 선수에게 뛰어가서 붙으면서 공을 받고 풀어주려고 했을텐데, 그 상황에서 실수가 나오면 제라드, 홍명보 케이스가 나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주세종, 정우영이 백승호보다 모든면에서 못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주세종은 시야가 더 좋고, 정우영은 수비를 훨씬 잘합니다.) 그리고 또한 백승호가 측면에 있는 3백이 나왔을때 백승호는 거의 항상 골키퍼에게 줬습니다. 백승호도 저기서 중앙 수비한테 주면 위험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는 듯 했습니다. 3. 수비에서 약간의 불안함 라볼피아나를 형성하는 경우 수비형 미드필더는 1차적인 역할이 수비 진형이 갖춰지도록





수비가 살아나는 중이고 래쉬포드랑 마시알이 스피드로 상대선수들 털고 있으니 맨유로 갔으면 좋겠음. 뇌피셜임 . 진짜 웬만하면 저렇게 안 까는데 에릭센 좀 잘해줘야 한다고 얼마 안남았어도 마지막까지 잘해줘야 한다 전에 에릭센 폼이 나오지 않는다 또 에릭센이 터치미스를...! 다 기억나는데 에릭센이 특히 기억남 토트넘 대체로 많이 깔 수 밖에 없고 너무나 잘 까요 시발 뼈아프다고



뺏김. 그냥 예전 평범했던 토트넘 되어버린거 같음. 에릭센 그립진 않을듯 이젠 한결같이못하네 이사람 영국 스카이스포츠 해설위원인데요. 저번 왓포드전도 맞추던데...ㄷㄷㄷ 정확히 1-1 이말도 맞는게.. 상황이 심각하긴 하네요... 공미로 내려간 라멜라 좀 한다 했더니, 역시나 유리몸이고, 케인은 질병이고... 로즈 빠져서 다행이긴한데... 산체스...오리에... 대체가없고... (전, 포이스가 좋던데..)



순위 에릭센은 FA로 나오겠네요 알리 폼 안좋으니까 공격 확죽네요 [오피셜] 토트넘, '네덜란드 윙어' 베르바인 영입..등번호 23번 ㅇㅎㅁ 새로 오피셜 뜬 친구가 23번 됐네 에릭센도 자기 폼 떨어진거 알겠지? 이름 찾은 에릭센 에릭센? 토트넘은 에릭센의 폼이 팀 전력의 절반인것 같네요. '손흥민 韓선수 유럽 최다골+사과 세리머니' 토트넘, 즈베즈다에 완승 근데 에릭센은 멘탈이 강한건지... 토트넘은 에릭센의 부재가 상당하군요. 에릭센 인 HOW'S YOUR TOUCH? 토트넘 에릭센 얀 토비는 이번 겨울이적시장부터 보스만룰 적용 가능이야? 초반에





올해 경기도 많이 못나오는데 어차피 에릭센은 여름에 FA로 나간다 했는데 지금도 레알 링크 뜨는지.. 경기력도 떨어져있고 무리뉴는 에릭센 거의 안쓸것��은데 알리가 잘 해준듯... 그렇다면 토트넘은 겨울에 조금이라도 돈 건지려고 팔려고 노력... 결국 에릭센은 오히려 레알에서 안 데리고 갈지도... 에릭센 머리아프겠네요 이러다 맨유에서 포그바 레알로보내고 에릭센 맨유갈듯..ㅎ 에릭센 보다는 미안하지만 케인을 먼저 보내야 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