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인다. ‘제8회 2019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는 대회당일 MBC SPORTS+를 통해 오후 2시부터 생중계 될 예정이다. 팀워크 박ㅡ살 ?후.. 이시대 아버님들 화이팅.. [스타뉴스 정가을 인턴기자] /사진=김태호PD 인스타그램 김태호 PD가 '놀면 뭐하니?'의 박토벤과 정차르트 커플을 응원했다. 김태호 PD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 정차르트&박토벤! 틱톡에서 참여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예능프로그램은 무엇일지, 티브이데일리가 지상파(KBS, SBS, MBC), 케이블 종편(tvN, JTBC) 예능 PD 15명에게 직접 물었다. ◆ 역시 유재석, 지상파 점령한 '놀면 뭐하니' PD들이 꼽은 올해의 지상파 예능은 MBC '놀면 뭐하니?'가 차지했다. 총 4표를 차지한 '놀면 뭐하니?'는 최근 7.8%(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보이며 새로운 기록을 달성했으며, 유산슬이라는 캐릭터로 화제성 면에서도 훌륭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그러나 '놀면 뭐하니?'가 처음부터



살았으면 좋겠어요" 안정환 曰 "누구보다 사연 많은 안정환과 결혼한 아내 혜원이한테 미안했죠. 분신이라고 해야 되나? 거의 뭐 저의... 쉽게 이야기 하자면 그림자, 없어서는 안 될 존재에요. 제가 힘들 때마다 저를 수렁에서 건져 준, 저에게는 가장 소중한 존재죠. 지난 11년간 나만을 위해서 아내가 많이 희생했어요 이제는 내가 아내를 위해서 희생하고 화장품 사업이나 많은 쪽으로 도움을 주고 싶어요" 안정환 曰 "이탈리아에 있을 때 벽하고



그냥 넘사벽의 스펙이더라구요 (현역 은퇴가 한참 되었는데도..) 마치, '공포의 외인구단' 같은.. 초반에는 농담처럼 '안정환에게도 기회'라면서 김성주가 말했는데, 이 정도로 제각각인 선수들을 통해 좋은 결과물을 낼 수 있다면, 좋은 경험이 되긴 할 것 같아요 지금 제 머릿속에 각자 멤버들의 포지션을 생각해봤는데, 그것과 안정환의 구상이



내가 그 아이랑 놀아줘야 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영화 끝나고 화장실을 갔는데 '우리 엄마나 봐야겠다. 난 왜 우는지 모르겠네'라고 하는 언니들. 맞다. 그런 것 같다. 내가 아니면 모른다. 누구에게 알아달라는 것도 아니고. 남편도 이건 모른다. 이건 경험일 뿐이다"라고 말했다. 이혜원은 영화 대사와 관련해 "'하고 싶은 거 다 해'란 말이 참 귀에 맴돈다. 나도 우리 아이들에게 이 말을 해줄 수 있을까. 너 하고 싶은 거 다 해"라며 내용에 공감을 표했다. 해당 글을 본 네티즌은 "남편인



부부는 한창 잘 나갈 때, 매스컴에서 붕붕 띄워줄 때, 그 반대되는 상황을 미리 생각하고 마음의 준비를 해요. 매번 그랬었거든요. 오빠의 인생이. 오늘 해가 뜨면, 내일은 먹구름이 낄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마냥 기뻐하지는 않아요. 이혜원 曰 남들은 다 웃을지 모르지만 제 꿈은 현모양처였어요. 지금도 그렇죠. 그래서





출범한 1993년 신인왕을 받은 사와노보리 마사아키입니다. 1992년부터 2005년까지 시미즈에서만 뛴 프랜차이즈 스타죠. 일본 축구 대표팀에서도 16경기를 뛰었습니다. 세계적인 선수는 아니지만 배울 게 아주 많았어요. 어떤 부분에서 배울 점이 많다는 걸 느꼈습니까. 나와 호흡을 맞출 땐 팀 최고참이었습니다. 그런 선수가 팀 훈련 2시간 전 훈련장에 도착합니다. 트레이너에게 마사지받고 개별 트레이닝을 하는 거죠. 팀 훈련이 끝나고서도 집에 가지 않습니다. 조금이라도 불편한 곳이 있으면 치료받고



출연해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정환 감독이 연이은 패배에 의기소침한 전설들이 ‘축구하는 재미’를 잃지 않도록 이번 ‘친구특집’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전설들의 전화에 한달음에 달려온 친구들 중에는 전 국가대표 감독 신태용도 있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외에도 예능 대세 장성규, 이탈리아 아마추어 리그에서 활동했던 알베르토 몬디 그리고 베일에 싸인 ‘레전드급’ 친구들까지 모두 모여 녹화장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특히 신태용의





이런 성적을 보인 건 아니다. 지난 7월 27일 첫 방송된 '놀면 뭐하니?'는 '무한도전' 이후 김태호 PD와 유재석의 첫 재회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지만, 막상 방송이 시작된 이후 시청자들에겐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다. 비난의 주된 이유는 "예고 없이 다음 사람에게 카메라를 전달하는 '릴레이 카메라'라는 콘셉트 자체는 특이하고 색다르지만, 가장 중요한 재미가 없다"는 지적이었다. 결국 초반 4% 중반이었던 시청률은 3%대까지 떨어지며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이런 분위기는 김태호 PD와 유재석이





역시 전술의 다양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전방에 체격 좋은 선수가 있으면 상대 수비의 부담이 커요. 우리팀 동료를 활용하는 데 유리하고요.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근력을 보강한 뒤부터 전성기가 시작된 겁니까. 학창 시절엔 축구를 특출 나게 잘한 선수가 아니었습니다. 전국대회에 나가면 나보다 잘하는 선수가 차고 넘쳤죠. 말 그대로 운동만 했습니다. 팀원들은 주중 합숙을 마치고 주말엔 무조건 집에 가서 휴식을 취했어요. 나는 집에 안 갔습니다. 학교에 남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