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키스, 빅스, 와썹, 원더보이즈, 시아준수 나는 수록곡이 더 기대돼 진짜...빨리 6시 돼서 음원 풀려라 ㅇㅇ ㅠㅠㅠㅠ재현아ㅠㅠㅠ 헐... 한 7명 정도 되는줄ㅠㅠㅋㅋㅋㅋㅋ 무대는 본적없구 노래만 들어서 작년 노래더라(머쓱;) 최근에 듣게돼서 몰랐어ㅋㅋㅋㅋㅋㅋ노래 좋아 모든 노래 다 알아서........ 결국 박경 라디오 나가서 원래 가사대로 부르고 박경이 속시원해했어 멜론은 와이지 가수 매년 들렀으니 이번에도 블핑 위너 있을





'화이트'를 리메이크한 곡을 발표한다. '화이트'는 핑클이 1999년 11월 발매한 2.5집 스페셜에 실린 곡으로, 매년 겨울이면 사랑받는 대표적인 '윈터송'이다.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데뷔 2주년을 맞아 더보이즈만의 밝고 경쾌한 버전의 '화이트'로 팬들을 향한 감사를 전할 전망이다. 지난해 신인상 5개를 수상하는 등 새로운 대세로 떠오른 더보이즈는 올해 '블룸블룸', '디.디.디' 등을





김채현, 최문희, 정하윤, 공유진 보베 보너스베이비 로운, 영빈, 태양, 다원, 주호, 휘영, 재윤, 찬희, 인성 에셒구 슾구 sf9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 인투잇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 스트레이키드 스키즈 김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라운, 이창윤, 이승준, 심재영, 박민균, 미나구치 유토, 김민석 온앤오프 온앤옾 주원탁, 이기원, 변현민, 홍은기, 김성리, 서성혁, 장대현, 레인즈 오희준, 정인성, 박승준, 김유진, 김지훈 크나큰 한결, 기중, 태은, 기석 아이엠 IM 박제업, 김태호, 이지안, 이상,





쩐다고 생각함 ㅊㅊ 또 개인적으로 쩐다 했던 것들 원더보이 무슨 상황이길래 ㅋㅋㅋㅋㅋㅋ 너무 궁금하다 더보이즈 방송 탔으면 ㅋㅋㅋㅋ 데이식스 -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펜타곤 - 봄눈 아이즈 - 에덴 아이콘 - 바람 FT아일랜드 - PRAY 인피니트 - I HATE



유나, 유경,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에오에 아오아 에이오에이 민하, 이유애린, 혜미, 현아, 경리, 성아, 소진, 금조 나인뮤지스 나뮤 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 씨엔블루 씨블 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 에프티아일랜드 이영, 레이나, 주연, 나나, 가은, 리지 애프터스쿨 앱스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레인보우





당첨된 아이돌 배고파 각꼬이,,,,,키레이,,,,, 더보이즈 2월 14~ 일본 전시회 저 노란머리 피어싱 두개 더보이즈 에릭아냐? 더보이즈 주연 현재가 진짜 무대잘하는듯 ㅋㅋ 재현즈에서 더보이즈 재현씨 너무 잘해 더보이즈 이번 컨셉 미쳤다 더보이즈 힐역 주연이라며?ㅋㅋㅋㅋㅋ 더보이즈는 이때까지 모든 앨범이 유기성이 쩔어서 좋음 무선 조이스틱으로 원더보이2 할수



최고 다시보니 아닌거같네 노에어 전이라고 퉁쳐질 노래 아니다 ✊✊✊✊ 근데 이번 트레일러에 그전 타이틀들을 상징하는게 들어있는거 같아...... 게다가 이번 타이틀명이 reveal이야 대체 뭐가 드러나는걸까 아아 과몰입하게 된다ㅠㅠ 아이러브트레일러.... 작년 신인상 수상자가 시상하는거맞지 봄눈이라는 노래는 다 조은가바 원래 보컬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콥+주연🏀🏀🏀



더보이즈 존잘 아이컨택에 흠칫함ㅋㅋㅋ 그래도 16년에 우르르라도 불러준게 어디야... 그뒤로 존나 짜짐 이 영상 너무 웃겨ㅋㅋㅋㅠㅠ 멤버의 애교를 보는 더보이쥬 모음 더보이즈 김선우한테 덕통당해서 요즘 맨날 찾아봄 더보이즈 활 방탄 지민 좋아한다는 부산예고 걔였네 내돌 어제 데뷔 2주년이었다 히히 오늘 더보이즈 펜타곤 로펀 뜬건가 야 더보이즈 시간의 숲에서 현재 목소리 미친거아니냐??? 주학년 있는데가 더보이즈인가 12월 신곡 발매 일정.ㅌㅅㅌ 미드 더보이즈 재미있네요 새벽 케톡러들 들어와바 방탄 정국 얼굴 반만 나온 사진인데 계속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브아걸 브라운아이드걸스 영민, 광민, 민우, 현성, 정민, 동현 보이프렌드 보프 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 달샤벳 환희, 브라이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플투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세븐틴 셉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엔씨티 엥씨리 NCT 엔시티 엔드림 꿈시티





좋다 근데 뭐지 이거 섹신가 청량인가 귀여운건가 뭐지 🤔 더보이즈 이번 안무 영준쌤이래 더보이즈 이 노래 좋아 더보이즈덬들 있어???!?!!?!????!? 더보이즈 노래 존나 마라맛으로 쎄고 섹시한데 슬프고 벅차오름 더보이즈 단콘한당ㅠㅠ 얘드라 더보이즈 2월 정규컴백하고 3월에 첫단콘한다악 내 아이돌에게 꼰대상사 퇴치 부적 제작을 부탁해보았다 더보이즈 보컬 랩 실력은 어떤편이야 더보이즈 화이트 음원 언제 나와? 두시의데이터) 더보이즈 V언급 - 존경하는 선배님.twt 더보이즈 찬희랑 학년이가 배그 과몰입하던거 아니였어? 더보이즈 덬들 있어? 더보이즈 앨범 먼가 다 좋아서 먼가 한곡을 못 뽑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