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명은 프듀2 나왔던애 중 한명ㅋㅋㅋㅋ 싸패가 아니면 뭐란 말이냐 요즘 볼게 없다 여신강림 바연길 토이 콤플렉스 보는뎅 요즘 덬들은 뭐봐 날티나게 생긴 애 얘야 ? 아니면 그 반대 상인 애야 아닌가 다른 만화인가 드라마화는 확정인거 같던데 사람 속 다 긁어놓고 이제와서..웃기지만 그래도 다행인듯 GIF 트위터에서 투디빨다 돌판 넘어와서 사람을 사람으로 안보고 캐릭터 덬질하듯하는 와 대박 작가가 거울 보고 만화 그렸다는게 업계 정설 문제 없다는 거 아님 쉴드





자살자살 거림ㅎ 웹툰 많이 보는데 실존인물 따온 캐릭터는 너무 많아서 그 쪽 관련해 얘기 나온게 신기함 여신강림 저 내용 원래 있던 거 아님? 여신강림 너무ㅋㅋㅋㅋㅋ의상마저도 프듀 나온애 의상 따라그렸는데 여신강림 작가 피드백에서 트위터 잡덬 까빠의 향기가 난다 갠적으로 웹툰 여신강림st 그림체 불호임 여신강림 작가 방금 올린건데 여신강림 두둔하는애들



등장하는 사람 얼굴 전부 너무 프듀보고 그린티가 팍팍남 ㅇㅇ 그렇다고 해서 저게 스토리라인에서 존나 필요하다! 이런거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걍 본인 몸 그린거였음 재밌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나무시네 ㅋㅋㅋㅋ보자마자 알앗네 개똑같이 그려따 잘생긴애 안나오고 부터 안봤는데 그래도 남주일줄 알았더만 아녔어? 웹툽이 인기가 없나여? 본업은 안하고...;;; 웹툰캐릭터로 등장시키는거 ㅈㄴ별로임 작가가 자캐 만들기 귀찮아서/못만들어서 그러는거 같아서 역량부족같음 탈덕도 요란하게 하고 자주하고 약간 돈은 잘쓰는 비러머글스타일 덕질이라 다들 자기돌 안좋아했음 좋겠다고 슬슬 말나오는듯 완전 그 감성 (화요 웹툰 중 순위) 급식





드라마화 된다고 하지 않았어? 나 여신강림 봤는데 유료아니던데? 여신강림 몇 편 보면 됌? 원래 안봐서 몰라 여신강림 너무 실제인물이랑 똑같이 그리는게 ㅂㄹ임... 뭐야? 엑스원 여신강림 뭔데? 여신강림 그림중에 3명있는 그림 진짜 보자마자 언나 착장 생각남 (후방) 여신강림 작가 무보정 란제리핏 (후) 고말숙 × 맥심 콜라보레이션 여신강림 작가 진짜 너무하다ㅋㅋㅋ.. 여신강림 작가 인스타 근황 엥 그 여신강림에 자살한 캐릭터가 실제인물 모티브야?? 웹툰 여신강림 배진영ㅋㅋㅋ 대체 웹툰을 왜보는거야?ㅡㅡ 하다가 여신강림에 빠졌대 여신강림 작가가 CIX 씨아이엑스 배진영 그림 여신강림 저



하르모니아 =여신강림 작가? 여신강림 드라마화 된다길래 초반 살짝 보는데 여주 첫 대사갘ㅋㅋㅋㅋ 여신강림 작가 찐소나문데? ㅋㅋㅋㅋㅋㅋ 조승연 슾구주호 이한결 제이비 권현빈 나는 여신강림 작가 탈덕티 심하게 내는것도 무례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여신강림 작가한데 일반인 아니니까 영향력 생각해서 어쩌구하는거 존나웃긴거같다 근데 여신강림 작가는 기존인물이랑 너무 똑같이 그림 진짜 사회가 좀 이상한것같음 여신강림 작가





욕먹는다싶음 올해 연예계 삼재냐싶을만큼 악재가 많았던게 현실이고 사회적 이슈가 되는만큼 소재가 될수있다고 보는데 작품내에서 미흡해서 작품을 욕하는게 아니라 작가의 인신공격에 메시지로 욕까지 보내는거 악플러랑 뭐가 다르지싶음 거의 죽어라 욕하는것밖에 안되는데 왜 모르겠지 배우 이하늬가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9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 참석하고 있다. 옛날에 유행했던 말이지? 아니면 조오온나 뇌하얀눈새거나 공감능력 뒤진듯 조작관련해서 자살하는 내용 뒤에 또나옴?? 김민주랑 장원영 좋아했음 그림도 그림 깔짝깔짝 ㄱㅊ으면 금방 갈아타고



설정만 빼오는 건가? 존나웃김 여신강림 작가분 백경 밀어 ㅅㅂ ㅋㅋㅋㅋㅋ 근데 여신강림 작가는 기존인물이랑 너무 똑같이 그림 여신강림 작가 인스타 (feat. 비키니) 여신강림 개오반게 유료 때부터 저건 아닌거같다고 말 나왔던건데 왜 여신강림 웹툰이 왜???? ㅍㅁ일수도 있는데 요새 외국에서 제일 잘 팔리는



뭐라고 하던ㅇㅇ 머글이라고 다 돌덬들이 유난떤다고 생각하진않음 이번거 페북도 그렇고 생각보다 작가비판 많아 어그로들이나 빠순이들ㅉㅉ 이러지 하는 내용 씀; 어디서들었는데 검색해서 걍 최근회차 보고 와 보면 그냥 좀 오바했구나 싶음 ㅈㄱㄴ 서준이 누가봐도 권현빈 수호는 초반엔 누구도 안닮았는데 최근 유료결제화에서 나온다길래 봤는데 걍



재헌이네 가족에게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하게되었습니다. 자세한 기부방법은 @88bbong ??대표님 인스타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복지재단 후원계좌 : KEB 하나은행 810-213160-01904 ) 항암치료비는 보험이 되지않아 굉장히 비싸다고 합니다.. 적게나마 동참해 행복을 함께 나누어요 ?? _ #재헌아힘내자! #2020년에기적이찾아올거에요 @88bbong #재헌아힘내자 #2020년에기적이찾아올거에요 무려 1천만원 기부함 ㄷㄷㄷ 이 처자 분 이런 기부 자주 한다고 합니다 ㄷㄷㄷ ㅇㅇ 싱크 대박인 짤 모아봤음 Your browser does



여신강림 팩트는 자살이랑 프로 주작이랑 별개라는거 ㅇㅇ ?여신강림 남주 수호아님??????? 현재 말 나오는 네이버 웹툰 속 프듀 주작 언급 여신강림 볼때마다 아이돌 존똑이라 못보겠어... 여신강림 다른오디션이라는 얘기보고 다시보니까 이해되네 방금 새로 올라온 여신강림 작가 피드백 웹툰 '여신강림' 연말에 드라마로 방영 예정 웹툰 작가 김재한 인스타에 올라왔던 네이버 웹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