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 있으나 이 작가는 이를 일축했다. '현실고증 드라마'라는 평과는 반대로 판타지적인 요소도 충분히 들어갔다. 야구팀 프런트의 경우 일반적으로 선수출신이 맡는 경우가 많지만, 특이하게도 단장인 백승수(남궁민)부터 운영팀장인 이세영(박은빈)에 이르기까지 선수출신이 아닌 이들이 등장하게 된 것. 이 설정에 대해 이신화 작가는 "설정적인 부분에서 이 부분이 현실과 가장 큰 괴리가 있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우리는 모큐멘터리가 아닌 드라마를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너무 당연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한다. 야구 드라마이기보다는 오피스 드라마에 더 가깝길 바랐고, 하나의 성별만 등장하는 드라마를 쓸 수는





=검토중 방법 한자 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 엄지원x성동일x조민수x정지소  반의 반 (공항가는길,유열의음악앨범 이숙연작가 차기작) 인공지능 프로그래머와 클래식



행보에 초점을 맞췄지만 결국 이 드라마가 조명하는 건 그간 선수들이 마운드에 오르기까지 뒤를 받쳐주는 프런트(구단의 행정 직원)들의 노력이다. 야구 팬들에게 드림즈 닮은 꼴 중 한 팀으로 지목된 KT WIZ의 프런트 4인방(운영팀·스카우터·전력분석원·데이터분석원)을 만나 현실 야구단 직원이 본 ‘스토브리그’ 이야기를 들어봤다. 이달 초 진행된





없어뵈는데 슼에서 짤 보고 치임 나 럽라 원래 별 관심 없는데 갑자기 남궁민 럽라 왜케 보고싶냐 제발 있다고 말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믿고보는 남궁민이네요 졸잼ㅋㅋ 남궁민이 연기가 매 드라마 마다 비슷한데ㅋㅋ 재미는 보장이네요ㅋㅋ 올해 상탈듯 드림즈 인수 할거 같아요. 야구팬 금지어.. 죠. 그분.. 능력을 인정받아 쩐주 모시고 드림즈 인수.. 시즌 가을야구.. 그리고 스토브리그 시즌2 ㅋㅋㅋ 쿨하게 기자로



어른들의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 김서형x류덕환 굿 캐스팅 국정원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는 아줌마들이 우연히 요원으로 차출돼 현장으로 위장 잠입하며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 드라마 최강희x이상엽 야식남녀 꿈을 위해 게이 행색 하는 상남자와 그가 가짜 게이임을 모른 채 자신의 입봉작에



이유는 본인과 가까이 했던 사람들이 다 안좋게 됐다라고 하네요.. 그래서 보호하려는 무의식적인 행동이다 이런식으로 얘길 하는군요.. 스토브리그 후반부엔 백승수 단장의 개인에 대한 에피소드가 서너편 이상은 나오게 될거 같은데 말이죠.. ㅈㅂ 소취함ㅠㅠ 난 남궁민 드라마 리멤버 김과장 봐서 연기는 잘해도 특별히 잘생겼다는 생각은 못했는데 스토브에서는 준수하더라 미국 가서는 좀 청순해 보이기까지 했음 방송 잠깐 나왔을때 연기 연습하는거랑 짧은 메이킹에서 상대배우 연기 봐줄때 표현보면 진짜 코멘 맛깔나면서 차원이 다르게 잘해줄거



그때부터 눈여겨봤으요. 남궁민이 진짜 작품선택 좋고 이번에 박은빈도 확실히 연기 좋고 얼굴 알리기에 성공이네요. 얼굴 잘생기고 풍성한 머리숱까지.. 부럽습니다 ㄷㄷㄷ 남궁민 연기는 진짜 ㅋㅋ 거의 무표정에 말도 느릿느릿 여유있게 해서 속을 알수가 없네요 ㄷㄷ 이거전에 뭐드라 교도소 의료과장 나오는 드라마도 겁나 재밋었는데 연기는 진짜 잘하는듯 ㄷㄷ 박은빈은 드라마 현장에 대한 분위기를 전했다. 그는 “작품을 시작하기 전 웃으면서 행복하게 촬영하자는 목표를 세웠는데 좋은 동료들 덕에 그 목표를 이뤘다”며 “시청률을 떠나 촬영장 분위기가 워낙 좋았다. 지금은 감독님, 동료 배우들 모두



아닙니다”라며 “우승 한번 해보자고 이렇게 노력 중이었는데 그게 아니었습니까?”라는 말로 권경민의 말문을 막히게 만들었던 터. 거침없는 저격 행보를 선전포고한 백승수, 백승수로 인해 고정관념을 깨게 된 이세영이 의기투합하면서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사이다 행보를 예고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백승수와 이세영이 용병 개혁 행보에 함께 나서는 모습이 펼쳐져 긴박감을 불러일으켰다. 드림즈 프런트들은 3년째 에이스 용병인 앤디 고든의 일본 구단 진출설에 고민에 빠졌지만, 백승수는 “저희는 앤디



말하는 부분이 공감이 많이 됐고요. (드라마처럼) 감독님 멱살 잡고 그런 것까진 아니지만 ‘열정이 있는 스카우터들’ 그건 정말 공감이 갔던 것 같습니다. 관심 있는 선수를 시간 날 때마다 가서 보기 때문에 멀리서 봐도 ‘저 폼은 누군데 왜 폼이 바뀌었지? 몸 어디가 아픈 것 같은데’하면서 그런 미세한 변화도 많이 알게 되는 거죠. 그래서 가끔 얘기하고 싶을 땐 있죠.



쓰였죠. 중앙일보 남궁민 기자 하는일은 설리에 구하라같은 자극적인 것만 �i아다니고 조국 정국에선 주옥같은 내용들 열심히 쌌고요. 심지어 단독까지... 인헌고도 웃기고 무상급식 저격도 깨알같고요. 딱 이런 이슈에서 이런 것만 싸네요. 역시... 싸대는 기사 보면 사회부도 정치부도 연예부도 아니고 도대체 정체가 뭔지요. 저쪽에서 힘을 쏟아 여론전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