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이에서 기죽지 않은 결과 강호동으로부터 '제2의 이승기'라는 호평까지 얻은 터. 이진혁은 "깜짝 놀랐다"며 얼떨떨해하기도 했다. 그는 "너무 기뻤고, 사실 아직도 그런 칭찬을 들었다는 게 기쁠 따름"이라며 "앞으로 활동은 호동 형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열정적이고 지치지 않는 마인드를 갖고 갈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그런가 하면 이진혁은 이번 주 음악 방송을 끝으로 솔로 1집 활동을



촉이란게 있나봐 함소원 신기해 남편 사고났는데 당일날 못나가게 했대 아내의맛은 함소원네 자극적이고 웃긴거랑 핫게에 함소원 진화 글 안본 덬들아 제발 봐줰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예능의신이 빙의한 함소원 근황.jpg 함소원, 마스크 1만개 기부 함소원과 개인 회생,파산정책 한국나이로 함소원은 45살 남편은 27살 , 미나는 49살 남편은 32살 15살부터 생계를 책임진 함소원 아내의맛 함소원편 보고있는데 난 저런 중국 음식 절대 못 먹을듯ㅜㅜ 아내의맛 함소원x진화네는 걍 시트콤으로 보면 개웃긴 듯 ㅋㅋㅋㅋ ‘한끼줍쇼’ 강호동 “이진혁, 15년 전



젊고 에너지 넘치니 자식내외와 여행가서도 함께 잘즐길수 있고 공유할꺼리도 많고 보기가 참 좋네요^^ 추자연도 시부모님이 여자인 자연이는 덜벌어도 된다고 남편이 더벌면된다고 편하게 대해주고 시부모님 돈관리도 추자연에게 다 맡긴걸로 알고 있어요 제가 아는 더 많은 케이스들도 있는데 아닌 사람들도 있겠지만 평균적으로 며느리는 남의 식구라 더 존중하고 조심스럽게 대하는거 같아요~ 선을 잘 지키는거 같네요 아들,딸도 출산연도에 따라 달라지는게 사주에 나오나요? 딸낳고 아들낳으신분들





전, 이승기를 처음 만났을 때 느낌이 난다"고 칭찬했고, 이진혁은 "어릴 때 이승기 선배님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밝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img= ]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너희랑 같이 살련다."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에게 중국 마마가 '합가 선언'으로 충격을 안겼다. 오는 29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아내의 맛' 70회에서는 중국 시부모님이 함진 부부를 만나기 위해 한국에 입성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손녀바라기 중국 마마와





오늘 아내의맛 함소원 시어머니 다이어트하는거 개웃겼다ㅋㅋㅋㅋ 함소원남편이면 존잘남에 개부자인건가?? 머글 지인이 최근에 한 연예인?얘기는 함소원 시어머니 지금 예능 언니네쌀롱에 함소원 얼굴이ㄷㄷ 함소원 남편 잘생기지 않았어??? 함소원 남편 진화 존잘 존귀 ㅋㅋㅋㅋㅋ ㅜㅜ 임 어제 아내의맛 보는데 패널들이 자꾸 함소원 짜다 짜다 하니까 ㅇㄷㅂ 덬드라 핫게 함소원네 부부글 보고와라 어제 아내의맛 보는데 패널들이 자꾸 함소원 짜다 짜다 하니까 아내의 맛 시청자들이 함소원-진화 부부에 환장하는 이유



두분보는데 왜이리 웃음이.... 너무 웃기고 재미있어서 글을 올려보아요 웅... 아내의맛보면 한번도 자기일하는거 안나오는거 같네요 지금도 무슨 식당가서 무슨 견습생같은거 하는데 자기일이 없는건가요? 채널재핑하다가 티비조선에서 함소원나오길래 잠깐봤는데 갑자기 실제상황이라면서 남편이 교통사고 당했다는 연락받고 함소원이 울고불고하면서 택시타고 병원가는데 병실카메라며, 의사랑 상담하는 진료실 카메라며 너무 구도가 안정적. 아 진짜 말도안되게 카메라숫자며 구도가 심각하게 안정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하다하다 사람다친걸로 연출을하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소원 1976년생 44살 진화 1994년생 26살 -_-;; 진짜 개웃겨 진화가 뛰어들라하는데 진화엄마가 막는것도 개웃김ㅋㅋㅋㅋㅋ자기아들



늙어야하는데 미스코 출신 맞나요? 아이돌 했으면 인기 많았을 듯.. ㅈㄱㄴ 함소원 뭔가 진짜 욱한 느낌ㅋㅋㅋㅋ 존나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소원 뭔가 진짜 욱한 느낌ㅋㅋㅋㅋ 중학생 때 토끼를 키웠었거든 한 3개월 키웠나 토끼가 이제 주인도 알아보고 와서 애교도 부릴 정도로 (TV보고 있으면 와서 안아달라고 앵김) 정들어서 잘 키우고 있었는데 어느날 학교 끝나고 학원 가있는데 갑자기 "근데 토끼가 죽으면 어떡하지??" 이 생각이



머리를 떠나지를 않는거야 이상하게 갑자기 그게 너무 걱정됐음 근데 그 날 밤에 엄마가 문 닫는데 토끼가 끼어들다가 머리가 문에 끼어서 피흘리면서 정말 처참하게 죽음 ㅠㅠ 그때 어린 마음에 충격이 얼마나 컸는지 그래도 그때는 그게 촉이라고는 생각 안 하고 그냥 우연이었겠지 했는데 지금으로부터 4년 전 강아지가 16살이었어 나이는 많아도 건강해서 그날도 평소처럼 형아 갔다올게~~ 하고 뽀뽀해주고 나왔는데 담날이 생일이라 여행 가려던 길이었거든





조건미달였고 집에서사니 억지로 선을 보긴했지만 결혼은 이미 포기중였는데 제가 결혼하려면 30대에비해 키를 포기하던가 해야상황이더라구요 어차피 나이대는 4살전후로 크게 차이안나게해줘서 선볼사람이 줄어들고 새로운사람은 없어요 그리고 부모님이 타지사는사촌에게 선볼자리를 알아봤는데 키가 160대 170정도의 작은분들만 남은상태라고 하더라구요 대부분 여자들은 키작은 남자와 안하려해요 키작은여자일수록 더 키큰남자를 찾더라구요 저는 능력이 별로라 연상만





한국와서 방송. 남편인 중국놈도 방송에 나와서 히히덕 거리는거 뭐하러 보니.? 햇더니.뭐라합니다 ㅜ 시청자들이 원해서 나오는것도 아니고 뭐 pd마음이겟지만 .지네 애 팔아서 방송하는거 이젠 못보겟네요.. 조중동 채널 삭제하고싶은데 tv조선말고 뭐가 있나요?? 남의 집 사정 모르는거지만.. 악어, 새끼쥐술...... ㅋㅋㅋㅋㅁㅊ 극 중에서ㅋㅋㅋㅋㅋ이제 싸우는 씬 별로 없나 초반에 둘이 로코 같아서 좋았는데 [OSEN=연휘선 기자] "15년 전 이승기를 보는 느낌이다". 가수 이진혁이 '한끼줍쇼'에서 '제 2의 이승기'와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