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도요정 김복주 싸인 돈꽃 뷰티인사이드 시크릿가든 청춘시대1 궁 탐나는도다 꽃보다남자 성균관스캔들 아이리스 구미호외전 옛날거까지적으려니까 생각이안나ㅠ 암거나떠오르는거던져주고가! ??? 제가 요즘 자주 보는 유튜브 채널입니다. 사라의 튜닝채널 쯤 부르면 되겠네요. 이여신의 키는 181cm.....그래서





손꼽혀왔다. 마운틴무브먼트는 "고준희 씨가 앞으로도 작품을 통해 대중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또한 연예인으로서 봉사 및 사회 환원 등에 앞장서며 대중을 이끌어가는 책임감 있는 공인의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파트너이자 좋은 친구로서





너의목소리가들려 내마음이들리니 화이트크리스마스 피노키오 호텔델루나 비밀의숲 푸른바다의전설 황후의품격 별그대 라이프온마스 열혈사제 스카이캐슬 숨바꼭질 백일의낭군님 수상한파트너 서른이지만열일곱입니다 질투의화신 더킹투하츠 그녀의사생활 그녀는예뻤다 최고의사랑 내여자친구는구미호 트리플 뿌리깊은나무 제빵왕김탁구 환상의커플 도깨비 각시탈 신의퀴즈 12? 브레인 더블유 다봤었나.. 힐러 다봤었나...



차고치는게 바빠서 집밖도 안나간다네요.(자기집 차고에서 고칩니다) 남자는 없음. 그래도 내껀 아님 ㅠㅠ. 아리조나에 사는데 아~~~ 한번 비행기타고 찾아가서 사인이라도.......그리고 같이 차 밑으로 들어가서...... 도와 드리고 싶네요. 전직 군인이였음. 저

상황. 여기에 소유만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OST로 전해져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보인다. 특히 소유는 그동안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을 자랑하며 많은 OST 러브콜을 받아왔다. 그는 ‘도깨비’의 ‘I Miss You’, ‘그녀는 예뻤다’의 ‘모르나봐’, ‘라이프’의 ‘silence’ ‘‘구르미 그린 달빛’의 ‘잠은 다 잤나봐요’ 등 히트작마다 목소리를 더하며 떠오르는 OST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OST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것. 22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소유는 KBS 2TV ‘동백꽃 필 무렵’의 OST에 참여했다. ‘동백꽃 필 무렵’은 공효진과 강하늘의 로맨스 등으로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선사해 왔다. 하지만 올해에는 이런 전무후무한 대기록 달성을 기념해 'NO.1 X 50'이라는 콘셉트로 '19금 공연'아닌 연말 콘서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날 떠나지마', '청혼가', '그녀는 예뻤다' 등 자신이 부른 노래부터 '또 한 번 사랑은 가고', '태양을 피하는 방법', '성인식', 'Bad Girl Good Girl'(배드

[공식] 초반엔 내가 다 마상이야 ㅠㅠㅠㅠ혜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필 연발 괜사 커피프린스 파스타 너목들 그겨울바람이분다 질투의화신 최고의사랑 오나귀 연말결 풍선껀 그녀는예뻤다 역도요정김복주 운빨로맨스 쌈마이웨이 오나이비너스 쇼핑왕루이 또오해영 로맨스는별책부록 수상한파트너 피노키오 고백부부 끝이없다ㅋㅋㅋㅋㅋㅋㅋ 너의 뒤에서 같은 발라드도 불러줬으면 스토리라인 이어지게 곡

전 이미 일찍 포기 했습니다. 분명히 그녀는 동유럽 아니면 북유럽계일것 같아요. 정말 혼자서 야무지게 잘 고칩니다. 취미가 차 고치는 거고 가끔 차량 리뷰도 하는데 리뷰는 아직 연습이 좀 더 필요한듯 합니다.

독보적인 아우라를 가진 연기자로 앞으로 많은 작품에서 폭 넓게 활동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그만의 특화된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힘을 십분 활용해 해외에서 한국 아티스트의 경쟁력을 보여줄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또 "함께 성장하는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