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영민, (정재훈) 투수: 함덕주, 김승회, 권혁, 배영수, 유희관, 린드블럼, 윤명준, 후랭코프, 이용찬, 이현승, 이영하, 최원준, 이형범 포수: 박세혁, 장승현, 이흥련 내야수: 페르난데스, 허경민, 이유찬, 류지혁, 오재원, 오재일, 김재호, 최주환 외야수: 국해성, 정진호, 정수빈, 김재환, 박건우, 김인태 스포티비뉴스=김민경 기자 내년에도 담당기자 맡아주세요ㅠㅠ 패전조로만 아니 그마저도 거의 안내보내버리니까 이영하랑 조상우 부담만 더 커지고 그놈의 쓸놈쓸 때문에 너무 나온 팀 팬들도 너무 안나온 팀 팬들도 짜증나게 됨 리그에서 날고기는 투수들 다 데려가놓고 뭐하자는 개짓거리임? 걱정이랑 감독욕하느라 칭찬도 제대로 못해준듯 잘했다는 말 먼저





압박을 가하는 치밀함이 부족했다"고 지적했다. 김경문 감독은 평소 중반까지는 번트야구 대신 강공야구를 선호하는 편이다. 그럼에도 한국에게는 분명 아쉬운 지점이었다. 칼럼은 "다음은 도쿄올림픽이다. 이번 대회 일본의 불펜진은 세계에 자랑할 수준이다. 탄탄한 선발투수를 보강하면 금메달도 보인다"고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국은 이번 대회 젊은 얼굴도 세대교체의 희망을 보였다. 동시에 세밀함을 보완하는 숙제도 떠안았다 던지는거 보다보니 얘 좀





삼진 처리했다. 7회에도 올라온 이영하는 1사 이후 앤드류 본에게 스트레이트 볼넷을 내주긴 했지만 안타를 허용하지 않으며 1⅓이닝을 책임졌다. 특히 142km에 달하는 고속 슬라이더에 미국 타자들의 방망이는 꼼짝하지 못했다. 말 그대로 얼어붙었다. 2009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서 맹활약한 윤석민(33·KIA) 이후 사라져 골머리를 앓던 국가대표 우완 영건이 등판한 것이다. 소속팀에서 선발이 소화하고 있는 이영하는 처음으로



좋았음 고우석-원종현-이영하 그러고보니 우리 선발 미필이영하빼고 상무출신이네 ㅋㅋㅋ 흥분하면 우리가 지는거야 흥분하면 상대랑 싸우는게 아니라 자신이랑 싸우는거니까 영하, 헌화조차 실패했네 ㅋㅋㅋㅋㅋㅋㅋ 두산 오재일·이영하-키움 이지영-이정후, KS 미디어데이 참석 영하 또 아버지 인스타에 태클걸었네ㅋㅋㅋㅋㅋㅋ 왜 데려가놓고 안 쓰냐에 대한 모든 의문이 이영하로 반박되는 상황 [KBO] 두산의 '경험' vs



등과 함께 2조에 편성됐다. 두산 선수단은 혹한의 추위 속에서 자원봉사를 자청한 팬 40명과 함께 연탄을 배달했다. 전날 2019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 시상식에서 인기선수상을 이영하는 "인기 비결은 얼굴"이라며 "얼굴 외 키가 매력 포인트"라고 꼽았다. 이영하는 얼굴에 시커멓게 연탄재를 묻힌 채 연탄 배달에 한창이었다. 최고 인기를 구가하는 이영하를 보러 온 팬도 적지 않았다. 한 팬은 "올해 40명만 뽑아 경쟁이 치열했다"고 말했다. 두산 관계자는 "지난해 지원자 정원이 80명에서 40명으로 줄었다"고 설명했다.





높다. 큰 키를 이용해 높은 타점에서 공을 뿌리며 터널 구간을 길게 만드는 유형이다. 키움 안우진과 비슷한 케이스인데 안우진이 아직 발전 중인 투수라면 이영하는 확실하게 자기 것으로 만들어 놓았다. 이영하는 한국 야구가 애타게 찾던 우완 정통파 에이스가 될 충분한 자질을 갖췄다. 이번 프리미어 12가 그에게 우완 에이스의 왕관을 씌워 주는 대관식이 될 수 있을까. 그렇게만 된다면 이영하와



고민을 좀 해봐야 할 것 같다. -근육 경련이었나. ▶발목 테이핑을 강하게 해 혈액 순환이 원활치 않았다고 하더라. 100%가 아닌 만큼 류지혁을 먼저 활용하고 김재호를 나중에 쓸 수도 있지만, 결정을 내리지 못했다. -이영하는 정해진 투구수, 이닝이 있나. ▶컨디션을 봐야 할 것 같다. 잘 던질 것이라고 믿지만, 한국시리즈인 만큼 얼마나 긴장하지 않느냐가 관건이다. 기본적으로



이영하는 선우은숙에게 "나서지 말라"고만 했다고 한다. 하지만 선우은숙은 졸지에 자신이 여자 동료를 모함한 것처럼 오해를 받는 억울한 상황이 됐다고 털어놨다. 그런 선우은숙을 서운하게 만든 건 이영하의 태도였다고. 선우은숙은 "'당신 와이프가 이렇게 오해를 받고 있는데 당신은 입을 다물고 있느냐'고 물었다"고 이야기했다. 또 선우은숙은 "내가 이런 얘기를 하는 건 어쨌든 배우자 직장의 이성 동료는 조심해야 할 필요가





한편, 이영하는 "오늘은 인터뷰를 하지 않겠다"고 농담 섞어 공언했는데, 이유를 들으니 "오늘만큼은 봉사하는 데 집중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고 나서 올겨울 시상식 현장에서 보다 봉사하는 데 와서 보니 새롭다고 하자 "상 타는 것도 기쁘고 좋은 일이지만, 지금은 봉사 생각뿐"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옆에 있던 이용찬은 "이영하가 제일 말 안 듣는다"고 호통을 쳤다.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터뷰 안하지만 브이는 하겠다 두산 베어스가 27일 은평구 응암동에 위치한 '꿈나무 마을'을 방문해 원생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겨울의 야구축제라 불리는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가 ‘제8회 2019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로 돌아온다. 오는 15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치러지는 이번 자선야구대회 역시 올스타전을 뛰어넘는 라인업으로 따뜻한 희망을 나누자는 대회의 취지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본 경기는 7회로 진행되며 선수들은 자신의 기존 포지션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할 예정이다. 또 5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