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엔 몇만 개를 나눠줬는데 며칠 뒤 부족하다고 판단했는지 추가로 더 가져온 ID가 10만 개가 넘었다”며 “우리가 그런 식으로 투표를 하지 않았더라면 최종 11명에 뽑힌 연습생은 데뷔를 못 했을 수도 있다”고 했다. C 씨는 “참다못한 연습생들이 간부에게 문제 제기를 하자 증거를 없애려고 휴대전화를 압수하고 우리를 사무실에 가두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당시 이 회사는 사무실 컴퓨터에 인터넷주소(IP주소) 추적을 어렵게 만드는 프로그램을 설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듀스 시리즈의 투표 조작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은



모두 초대되지 않았다. 엑스원 아이즈원은 댓에 이름도없고 애들불쌍하다 뽑힌애들멘탈걱정된다 하면서 워너원이랑 아이오아이는 기사에 이름도없는데 뒷돈 성접대 언급하면서 루머유포함 그시즌엔 잘 안봤지만 나중에 예능등에 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청하등 나오면서 많이알게됬네요 배가놈 라디오에 나오던 소혜 지금은 뭐하는지 ㅋㅋ 케톸 웃겨죽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무대에서 각각 몬엑하고 트와랑 콜라보 무대했었음 15년이랑 16년에 프엑이랑 프48은 주작 관련해서 자유롭지 못하고 프2 워너원은 1년 반 동안 최고의



연습생들을 불러 조작 정황에 대해 알고 있었는지 등을 물을 계획이다. 아이오아이 노래는 아님 냠냠냠냠냠냠냠~ 냠냠냠냠냠냠냠~ 이렇게 냠이 연속으로 들어간거 말하는거 아이즈원엑스원 다 활동 못하고 있고 아이오아이는 최종데뷔조는 주작 아니니 진짜 타격없다 웅엥 이러는게 더 타격았어 보임... 진짜 타격없음 언급도 안해 해체했음 놔줘야하잖아ㅠㅠㅋㅋㅋㅋ 아이오아이, 워너원 주작이라고 해도 멤버보고 연예계 은퇴해라 등등 미친 말은 못하잖아 개중 하는 정병 있어도 그건 말도 안된다고 하고 빨리 아이즈원, 엑스원 해체해야 멤버들 각자 소속사 가서 다시 데뷔할 수 있음



돌면서 중국 48계열 팬덤에서 대규모 지원투표를 해준 덕분에 일본인 멤버들이 떡상했었죠. 뭐... 애초에 흥행을 위해서 초기엔 일본인 맴버들 위주로 화면구성하고... 그러다 한국애들 너무 밀리니까 그제서야 말도 말고 탈도 많았던 위스플 애들 위주로 또 띄워주고... 그러다 또 일본애들 너무 떨어지니 중국에서 지원사격 들어 오고... 혼란의 도가니였고... 여기에 PD픽에, 이미 계약된 애들 조작에... 뭐 외부 투표시스템 자체가 무너진데다 조작까지 있었던거죠. 또한 일본돈 묻었는데... 오고간게 없을리 없고... 이와중에 CJ는 앞으로 참관인 제도 두고 잘하겠다며 계속 오디션 프로 할 생각이고...( 그참관인은





글치만 김시대는 걍 넘;; 광수도 아니고 존나 뭔가 싶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비쥬얼 탑 정채연 영어 잘하는 소혜. 교육방송에서 날아다니고 나머지는 모르겠 약밥 모나카 (종합 모나카에서 최애맛은 핑크색이라고함) 최애 과자는 맛동산 프듀 아이오아이때부터 늘 함께한 고구마 말랭이 (고구마 말랭이



유료 문자투표 결과를 조작해 특정 후보자에게 이익을 준 혐의(사기 등)를 받는다. 법원은 안 씨에 대해 "범죄 혐의가 상당 부분 소명됐고, 사안이 중대하다"며 영장 발부 사유를 밝혔다. 함께 심사를 받은 연예기획사 관계자 등 2명의 영장은 기각됐다. 나머지 2명은 범행을 대체로 인정하고 있거나, 범행의 가담 정도가 낮아 구속이 필요없다고 봤다.



유연정을 제외한 9인 체제로 활동할 계획을 세우고, 신곡을 만든 뒤, 뮤직비디오 촬영 스케줄까지 잡았지만 실제 촬영은 이뤄지지 못했다. 신곡에 대해 몇몇 멤버와 기획사의 이견이 생겼던 것이다. 이후 아이오아이는 10월 재결합을 목표로 삼았지만 그 사이 여러 돌발 변수가 생겼다. 12월로 재결합 시기를 미뤘지만 실행 여부는 불투명한 상황이다. 우선 아이오아이 재결합을 추진하던 CJENM이 ‘프로듀스’ 시리즈 조작 논란에 휩싸인 뒤 아이오아이



통해 데뷔한 아이즈원은 최근까지도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었다. 의혹 제기 후 데뷔를 강행했던 엑스원 역시 국내외를 오가며 공연 스케줄을 소화 중이었다. 그러나 조작이 기정사실화되며 사실상 활동을 중단했다. 11월부터는 컴백 일정을 비롯해 예정돼 있던 굵직한 일정들을 모두 취소했다.



억울함 이 두 개밖에 없지 않나 솔직히 아이오아이 퀄리티 거의 좆소급 아니었어? 알 수 없는 청하의 간식 취향ㅋㅋㅋㅋ 방송가에서 아이오아이 워너원도 꿀 빨다 해체했는데 너네만 못 누리면 억울하지~ 너네도 나와~ 할 일은 없어보이는데 아이즈원, X1 조작 확정이네요 프로듀스 조작 현황 아이오아이 멤버



붙여주고 광고와 공연무대도 잘 밀어줌. 물론 여기서도 투표수 조작설이 나옴. 없는 시청율에 없는 투표숫자에서도 그다지 주목받지 못하던 장규리가 붇고 이해인이 탈락. 이해인 팬덤이 자체 표계산 한것도 방송과 안맞음. 프듀 시즌 3번째... 일본자금이 묻음. 방송진행도 개판이였고, 표관리 체계도 개판이였고, 판이 커져서 중국에서 기존 48팬들의 꼼수 투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