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개만 해도 됨 4. 조사종료 / 1분컷 -끝- ★★★!!!!이메일 무한 투표 가능!!!!!★★★ 10개는 / 3분컷 20개는 / 5분컷 100개 ~ 무한대는 / (마음속) 10분컷 무한대 가능이유? -> 이메일 아무거나 적어도 되더라 헐ㅎㅎ -> 신상정보는 한 번 입력하면 자동기억 되는지 걍 클릭만 해도 됨.(폰 기종, 설정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슈돌 윌리엄&벤틀리가 꽃 줬던 그 시상식★ (좋은 상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ㅋㅋ 정병걸린 년들이야 애초에 뇌가 이상한거니까 무시할 수 있고 ㅋㅋ 정상적으로 덕질하는 팬들은 그룹에 자연스레 스며들게 되어있음 실제론 저거보다 훨 가까운 느낌 사진으론 쫌 멀어보이네ㅜㅜㅋ 요건 귀여워서 찍음ㅋㅋㅋ 깨알같이 뉴이스트 러브페이지>< 졸라 무서워보옄ㅋㅋㅋ 하나하나 뜯어보면 ㅈㄴ투머치한데 그게 안이상하고 묘하게 조화로움ㅋㅋㅋㅋㅋ 코디가 일잘하는듯 진심





You Wanted, 2016) : 박재범 - 올아이워너두 60. G-Dragon, “Crooked” (Coup d’Etat, 2013) : 지드래곤 - 삐딱하게 59. Dean, “Bonnie & Clyde” (130 mood: TRBL, 2016) : 딘 - 보니앤클라우드 58. Taeyeon feat. Verbal Jint, “I” (I, 2015) : 태연 -





계속자기한테 A줘서 뉴이스트 뉴이스트 유입 ㄴㅇㄴㄴㅇㄴㄴㅇㄴㄴㅇㄴ 남돌 원년멤 재재계약 가능한 그룹이 뉴이스트 토크알차다 뉴이스트 노래 장르 존나 다양해 뉴이스트 직캠보는데 AAA 뉴이스트 렌 최민기 직캠 이따 집에 갈 뉴이스트팬들아 혹시 집갈때 이거 참고해 (서울 심야버스링크) 유튜브뮤직 선곡능력 최악이네요 김희철이 뉴이스트 보고 성수형네 애들이라고 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아이돌 다 좋아해서 타이틀말고는 사실 숨겨진유명노래정도만 듣지 앨번전체는 잘 안듣거든..... 아마 엑소 코코밥앨범 /방탄 아이돌앨범 /뉴이스트 웨얼유엣앨범 이렇게 3개정도가 앨범전체로 맘에 들었었고 그나마 3일지나면 타이틀만 들었던거같은데(물론 주기적으로 맘에든곡은 재탕하긴함) 이번백현노래는진짜 ㅠㅠㅠㅠㅠㅠ도랏냐고 ㅠㅠㅠㅠ누가마약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계속듣기엔 너무많이들어서 뭔가 새로운걸원해.... 딱 저렇게 나른하고 도시적이고 세련되면 좋겠어... (혹시 downtown love라는 노래아니...?이것도 내 최애곡) 추천부탁합니다 ㅜㅜ 음방마다





My Baby” (Wonder World, 2011) : 원더걸스 - 비마이베이비 12. EXO, “Call Me Baby” (Exodus, 2015) : 엑소 - 콜마이베이비 11. Gain, “Bloom” (Talk About S, 2012) : 가인 - 피어나 10. Primary feat. ChoA & IRON, “Don’t Be Shy” (2, 2016) : 프라이머리 - 아끼지마 9. f(x), “4 Walls” (4 Walls, 2015) : 에프엑스 - 포월 8.



Special 4위 임재헌 조금 취했어 동영상 조회수 탑3 AB6IX Blind For Love 슈퍼주니어 Super Clap 1위 뉴이스트 Love Me 밝고 예쁜 노래 기대보다 횔씬 좋았고 행복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팬미팅이 이렇게 좋은거란걸 실감하고 왔어ㅋㅋㅋㅋ 뉴이스트 짱이야ㅠㅠㅠ 아아아아아악 뉴이스트 눕방이다ㅏㅏ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진짜 너무 신낰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제목은 지난 백현 솔로앨범말하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가수 한명의 앨범이 처음부터 끝까지 마음에 드는건 거의 손꼽을정도인거같아



N MOVE, 2014) : 씨스타 - 터치마이바디 23. Wanna One, “Energetic” (1X1=1 (To Be One), 2017) : 워너원 - 에너제틱 22. Brown Eyed Girls, “Sixth Sense” (Sixth Sense, 2012) : 브아걸 - 식스센스 21. Zion.T, “Yanghwa BRDG” (no album, 2014) : 자이언티 - 양화대교 20. Orange Caramel, “Catallena” (The Third Single Catallena, 2014) : 오렌지캬라멜 - 카탈레나 19. Ladies’ Code, “Galaxy” (MYST3RY, 2016) : 레이디스코드 - 갤럭시 18. TWICE, “TT”



맞고 그래서 난 오히려 포카랜덤도 그냥 그런가보다임 랜덤 자체에는 다 못가지니까 억울한 건 있지만 그게 뉴이스트의 단체활동과 연관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음 물론 이건 내 생각이고 주관적인 견해라 공감 못받을 수 있다는 건 아는데 그냥 이렇게까지 번질 일인가 싶어서 써봄 타이틀이랑 셋 청량느낌이라 좋아 이번 앨범은 듣기만 하면 꼭 처음부터 끝까지 다 듣게 되더라 너무 좋아ㅋㅋ 기대됨 ㅠㅠ tmi지만 나는 한국어강사덬인데 아론이가 와/과 쓰는 게 넘



(Twicecoaster: Lane 1, 2016) : 트와이스 - 티티 17. KARA, “Step” (Step, 2011) : 카라 - 스텝 16. Rainbow, “A” (So Girls, 2011) : 레인보우 - 에이 15. Seventeen, “Very Nice” (Love & Letter (Repackage), 2016) : 세븐틴 - 아주나이스 14. Lim Kim, “Awoo” (Simple Mind, 2015) : 김예림 - 아우 13. Wonder Girls, “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