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사를 했군요... 아래 기사는 txt 버전입니다(중간 앙드레김 아드님 인터뷰는 생략했네요 ㅎㅎ) 이 시점에서 들어줘야할 노래는. 이사. 울고 웃던 시간들이여 이젠 안녕. (아래 아주경제 기사 읽고 보면 또 느낌이..) [@@youtub_tag-1@@] [@@youtub_tag-2@@] 웅 진짜 너무 신기했어 내 인생 처음으로 본 유명인임 미친ㅋㅋㅋㅋㅋㅋ 손바닥 마주대면 고 앙드레김 선생님 패션쇼 시그니처 포즈아니나고 ㅋㅋㅋㅋ 웅 일간 스포츠가 창간 50년을 맞아, 연예게 50년을 빛낸 파워 피플을 선정 했습니다. pd 감독, 소속사, 제작사 등 현직 연예계



극세사 이불 보통 몇년 쓰세요? 뜬금 앙드레김ㅋㅋㅋ Kd그룹 대원고속 직원들한테 주는김치 뜬금 앙드레김ㅋㅋㅋ ‘케이팝 전설은 어디서 탄생했을까?’…BTS 숙소 및 소속사 변천사.ytb.gisa 태형이 머리 앙드레김 선생님이 좋아하실거같다 나는 어떤 기차카페에서 앙드레김 봤음 ㅋㅋㅋ앙드레김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사진볼때마다 웃김 ㅋㅋㅋㅋㅋ 태형이 머리 앙드레김 선생님이 좋아하실거같다 연예계 50년 빛낸





파워피플 50인 십년도 훨씬 넘은 앙드레김 극세사 이불 영 무겁고 먼지도 많이 먹을것 같은데, 너무 멀쩡하니 버리는것도 마음이 참 그렇고.. 오랜된 극세사 덮으면 건강에 안좋거나 그런건 없을까요? ㅋㅋㅋㅋㄱㅅㅂ 회장님이 복지에 신경많이쓰시는데 피복도 앙드레김에..식당도 맛있고요. 그중에 김치받은게 제일 기억에 남네요. 남편이 한때 다녔거든요ㅎㅎ 직접담은 김치주는 회사는 kd뿐이죠? ㅋㅋㅋㅋㄱㅅㅂ [@@youtub_tag-0@@] 사무실도 4번



관계자 100명에게 5명을 뽑아 달라고 했답니다. *1위 46표 조용필 봉준호 *3위 40표 서태지 방탄소년단 *5위 35표 이수만 *6위 23표 김수현(작가) 나영석(PD) *8위 22표 김은숙(작가) 송강호 10위 19표 유재석 11위 17표 안성기 12위 16표 임권택 13위 15표 박찬욱 14위 11표 김태호(PD) 15위 10표 김종학(PD) 16위 *9표

김혜자 17위 *7표 이미경 (CJ부회장) 이주일 19위 *6표 이병헌 20위 *5표 배용준 그외 4표 나훈아 신성일 최불암 최진실 조정래(작가) 3표 강제규 송해 신중현 방시혁 2표 김석윤(PD) 김혜수 송지나(작가) 신상옥 유재하 이경규 이미자 전지현 차승재 1표 강수연(배우) 강우석(감독) 강호동(방송인) 김기영(감독) 김민기(공연연출가) 김승옥(작가) 김영하(작가) 김청기(애니메이션감독) 김희선(배우) 배철수(가수) 보아(가수) 송창의(PD) 싸이(가수) 신영복(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