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는형님 대학교 컨셉은 안할까요? 와 여걸식스.... 롸 나피디가 여걸식스피디였다니....! 밑 글 보고 충격 먹어서 여걸식스 검색해보니 요즘은 모를 만 하네 나영석이 여걸식스도 했었구낰ㅋㅋㅋㅋ 나영석이 여걸식스도 했었구낰ㅋㅋㅋㅋ 밑 글 보고 충격 먹어서 여걸식스 검색해보니 요즘은 모를 만 하네 전에 조카가 가족오락관 몰라서 놀랐었는데 박진영 허니 앞에 허니~~ 이 여자목소리 주인공 정선희래 고등학교 컨셉을 벌써 3년반째 하고 있더라고요. 설정상 이제 졸업할때도 �怜� 대학교 컨셉으로나 했음 좋겠네요, 교복 그만좀 입고. 솔직히 남자판 여걸식스 그



이상이하도 아닌것같은데... 대학교 컨셉이 할거는 더 많을텐데요. 여걸식스하면 디비디비딥도 빠질수없지 그나저나 이제 여걸식스를 모르는 세대가 나오다니...ㅠㅠㅠ 충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나 나피디거 안 본게 없네 ㅋㅋㅋㅋㅋㅋ 12년 전에 끝났으니 모를 만도 ㅇㅇ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12년 전에 끝났으니 모를 만도 ㅇㅇ 요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