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스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샤이니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 인피니트 잉피 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비에이피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비스트 하이라이트 제이비(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 갓세븐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포미닛 소유, 보라, 다솜,



환희, 샤오 업텐션 종환, 록현, 민우, 혁진, 찬용 백퍼센트 제로, 야노, 비주, 호준, 상도 탑독 인수, 건우, 세용, 준Q, 채진 마이네임 세형, 고운, 태하, 조현, 다예, 서율 베리굿 원준, 수웅, 민수, 성준, 선우 소년공화국 현경, 카일, 민성, 윤성, 마일로, 강민, 승환 로미오 예인, 차희, 유민, 여은 멜로디데이



커버 진짜 좋다 배진영 하성운 성대모사 완전잘해 ㅋㅋㅋㅋㅋㅋㅋ 🌱 씨앗이들 Sparks 매거진 단체 인터뷰 번역 🌱 배진영도 배진영얼굴을 갖고 있으면서도 성장하려고 그렇게 노력하는데 배진영하면 빗물직캠밖에 생각안남 어제 씨아엑 팬싸 해서 진짜 다행이다 배진영 다 큰 거 같다가도 진영이 무슨 요원 첩보 이런 장르에 로망있냐궁ㅋㅋㅋㅋㅋ 배고파 와 배진영 춤 이거 미쳤다.... 아침부터 씨아엑 배진영 귀여워서 주글래 🥺 씨아엑 공방 스티커 [뮤직뱅크] 그린 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 Q. 진짜 배진영을



제인 모모랜드 김다윤, 범가온, 김채현, 최문희, 정하윤, 공유진 보베 보너스베이비 로운, 영빈, 태양, 다원, 주호, 휘영, 재윤, 찬희, 인성 에셒구 슾구 sf9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 인투잇 방찬, 김우진, 이민호, 서창빈, 황현진, 한지성, 필릭스, 김승민, 양정인 스트레이키드 스키즈 김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그래서 스캔단계에서 오탈자 있을 수도 있고, 오역된 부분 있을 수 있어. 나 보기 쉽게 정리한다고 문단 구분한거! 사진은 고화질 스캔본 뜨길 나도 기다려ㅠㅠ 짹 등으로 자유롭게 가져가도 무방해. 내 짹은 구독계라 온실이 편해서 여기루 올렸어❤) 나는 ..ㅋㅋㅋㅋ 인생불공평한거 아니냐 가진것도 많은데 노력충이야;; 진짜 오바야 노래도 개좋으메 배진영 부둥부둥 잔뜩 받고와서 좋아 애기라구... 아강이 무전기 보자마자 씐나서 발동동 ⁽⁽٩(๑◕ᗨ◕)۶⁾⁾ 미션 하면서도 계속 본부본부 나와라 오바! ◕ⓞ◕



청주 미용강사 살인사건 재조명 배진영 예뿌당 오늘자 출국하는 CIX 배진영 씨아엑 공공즈 귀여워서 대가리 퍽퍽 치는중🤦‍♀️ 배진영 하성운 라디오 진짜 기대된다ㅠ 배진영 잘생긴귀염상이라고 생각했는데 배진영사진 약간 얼굴이 먼저 보이고 그 뒤에 꼬랑지가 보이고 그뒤에 밴드가 보임 배진영 뭔가 배구 잘 할 거 같이 생기지않음? 데뷔한지 5일 된 용희와 720일 된 배진영 엔딩 배진영 심쿵





배승민, 박재석,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골든차일드 골차 루시, 리나,루아, 최유정, 엘리, 김도연, 세이, 지수연 위키미키 윜밐 상연, 제이콥, 영훈, 현재, 주연, 케빈, 뉴, 큐, 주학년, 활, 선우, 에릭 더보이즈 로아, 김민경, 카일라,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시연, 레나, 강예빈, 성연, 예하나, 유하, 강경원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김용국, 노태현, 켄타 젭제 제이비제이 제비제 JBJ 정세운 사무엘 김동현, 임영민 MxM Jae, 원필, Young K 영케이, 성진, 도운 데식 데이식스 Day6 MJ, 차은우, 윤산하, 문빈, 라키, 진진 아스트로 진솔,





소소한 웃음지뢰 하성운 성대모사하는 배진영 배진영 이 꿀귀탱아ㅜㅜㅜ '19일 컴백' CIX, 두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공간' 재킷 커버 공개..연부작 기대↑ [BE ORIGINAL] CIX '순수의 시대(Numb)' (Behind) (ENG SUB) 배진영 머리 배진영 이 플뷰 진짜 좋다 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일 컴백' CIX, 두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공간' 재킷 커버 공개..연부작 기대↑ 생일로 보는 미래 내 남친 모습.jpg 배진영 탈락ㅋㅋㅋ 배진영 얘기 플타고 실검가고 한 건 멤버들이 타돌 이름만 거론 안했어도 그룹 내에서 묻고 갈 수 있었을 것 같음 내가 진영이를 변함없이 좋아하는



who met puppies 191209 [C-drive] JINYOUNG's Tumbling 🌱 씨앗관찰일기 🔍 날짜 제목 190823 EP1. 씨앗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Movie Star' 안무는? 190830 EP2. 바니바니 장인 현석이와 도전자들 (5인 5색 바니바니) 190905 EP3. 씨앗이들에게 SWAG 한 스푼을 넣으면? 190912 EP4. 삼각대 없는 병곤이가 셀카를 찍는 방법은? 190919 EP5. 씨앗이들의 빙수 Pick은? 190926 EP6. 팬바라기 진영이의 깜찍 뽀짝 하트를 모아서♥ 191003 EP7. 맏형즈의 게임 스타일 (승자는 누구?) 191010 EP8. 일일



시각,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배진영 씨는 고향 친구 2명에게 전화를 걸었고, 한 명의 친구만이 그녀의 전화를 받았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누군가를 만난 것 같은...지나가다가 누군가를 만난 것 같았어요. 진영이가 ‘나중에 전화할게’하고 다급하게 끊긴 했거든요.“ -배진영(가명) 씨와 마지막으로 통화한 친구- ‘나중에 전화하겠다’라는 말과 함께 다급하게 끊긴 통화를 끝으로 묘연해진 그녀의 행적. 그녀가 전화를 끊을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 미궁 속의 살인사건, 찾을 수 없는 범인의 흔적 우리는 배진영(가명) 씨 친구로부터 사건이 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