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역자 색히들아. XX 아무도 우릴 막을 순 없으셈!!!! 개콘보다 더 재미있어요ㅋㅋ 주위사람들도 꼭 보라고 추천해주세요. 배꼽잡습니다!! 5시 25분 재방 합니다. 아직 못보신분 보세요~~ 이거야말로 살아있는 권력과 언론탄압이란 진짜 언론이 가장 민감할만한 2가지 아닌가? kbs 기자노조는 뭐하나? 이야~~~~ 해명하는 수준이 참~~~~ 걸작이네요 청와대 압수수색이라니 어이가 없네 Pd수첩에 언급되는 박수종(일명 박재벌로 불림) 변호사 대박입니다. 대형로펌 몇군데 찾아다녔지만 다 거절당한 김경준. 근데 박수종 변호인이 변호를 맡음. 그런데.... 김경준이 변호인에게 가져다준 자료를 몽땅 검찰에게 넘기고..... 문득 얼마나 말이





mbc 힘들게 복구돼있어요. 이용마 기자님 목숨으로 지켰구요. 딴건 몰라도 뉴스데스크는 보도부문 1등으로 올려놓았으면 좋겠습니다! 아침 6시부터 뉴스투데이도 구성 되게 좋아요. 앵커들도 훌륭하고 ... 출근준비하면서 많이들 틀어주세요 오늘 집회도 제일 보도 잘해준건 역시 mbc예요. 양심을 가진 언론은 국민이 살린다는걸 알렸으면 좋겠어요. 거지같은 방송은 아예 틀지도말고





같이 요약됩니다. "별건으로 조국 전 장관 엮기" 검찰, '뇌물수수 혐의' 유재수 구속영장 청구 당장 오늘 구속영장 청구낸 것만 보더라도 유재수의 뇌물수수는 엄연히 유재수 개인 범죄로도 볼 수 있는 조국 전장관과는 별 관계도 없는 별건수사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별건 수사를 하는 이유는 두가지가 있죠. 첫째는 민정라인 건 김태우 제보대로 유재수 감찰건을 민정수석 라인에서 무마시켰다는 주장을 하기 위해서인데, 이러면 유재수 개인 범죄는 그렇다쳐도 민정수석 라인에서 이걸 무마시켰다는 것은 어떻게 증명하려고요??? 당시 조





이주혁 의사 'pd수첩, 전관예우 검사출신 박수종 변호사' 오늘 PD수첩에 검사 이름은 내가 아는 최교일..... 입시전문가 김호창님 pd수첩 방송 가능.....jpg PD수첩 imbc.com 에서 로그인 없이도 볼 수 있나보네요? 오늘 상상인 참고인 자살 관련 핵심을 찌른 댓글.txt Pd수첩 대단하네요.. PD수첩 한학수 PD 페이스북.jpg 울산지검, 엄청 썩은 냄새가 진동하네요(고래고기 수사) PD수첩이 보여 준 조국 법무부장관 가족 수사 와 PD수첩 제대로 파는군요. Pd수첩 보고 잠이 안오네요



코인은 얼마나 오를지에 더 관심이 많다고 봅니다. 소위 말하는 명문대를 나왔다고 하는 회사 후배도 딱 그 수준입니다. 뉴스라고 해봐야 딱 헤드라인만 봅니다. 본문? 보지도 않고, 금새 연예, 스포츠, 쇼핑 등 자기가 더 관심가는 곳에 시간을 보냅니다. 아예 뉴스와 담쌓은 사람도 많고, 조국 가지고 그만 좀 떠들라고 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지겹다고;; 그렇게 개, 돼지들이 늘어갑니다. 조국에 대해 안좋게 생각하는 그사람들, 오늘 PD수첩처럼 팩트만





ㅋㅋㅋㅋ 웃겨요 아주 붙어먹어라 JTBC토론회 보니 이번주 토요일 더 몰려 나오게 만드는 불쏘시개 역할 충분히 했다 이제 MBC PD수첩 보자 힘 보탭니다. 논두렁 시계 가짜뉴스 낸 연놈들은 정말 용서가 안되네요... PD수첩 검찰기자단 황운하 청장님이 왜 검찰개혁의 투사가 되셨는지 알겠네요. 밑에 PD수첩 "검사와 고래고기"편 풀영상 입니다. 이 영상에 황운하 청장님도 나오심. 1) 검찰발 단독 기사의 비밀 - PD수첩 '검찰 기자단'



변호사가 방송금지가처분 신청을 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마 결과가 오늘 나올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 결과에 따라서 방송이 될 수도 있고 안 될 수도 있는 이런 상황이라고 하는데 어찌된 사정인지 이 분 모시고 잠깐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담당 부장이십니다. 박건식 시사교양1부 부장 모셨습니다. 어서 오십시오. (중략) ◎ 진행자 > 실명보도 여부는 그렇다 치더라도 제보자 X라는 사람이 이 사람이니까 이 사람 말을 믿고 어떻게 방송할 수 있느냐 라는 얘기는 방송의 신빙성



(전략) 한국방송작가협회 산하 지상파 4사 작가들이 모인 구성작가협의회는 11일 성명을 내고 "지난해 5월 방송된 '큰스님께 묻습니다' 이후 조계종 역사상 처음으로 총무원장이 탄핵당하고 본격적인 불교개혁 운동이 시작됐는데 1편을 집필한 정재홍 작가와 제작진이 검찰 수사를 받게 됐다"고 밝혔다. 협의회는 "경찰은 고소장 접수 후 1년 5개월간 이 사건을 붙잡고 있었다"며 "현응 스님조차 부인하지 않는 성추행 사건은 조사하지도 않았다. 성추행 피해자 여신도와 'PD수첩' 제작진을 물고 늘어졌다.



같은데...말도 안 되는 공소장 쓴 놈부터 도장 찍어준 놈까지 다 혓바닥 깨물고 죽어야 할 상황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지들이 무슨 사법권이 있나요? 재판붘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검새들 오줌 지리는군 오늘 TV로 오후 5시 25분 재방송한다고 하네요. 못 보신 분들은 두번 보시기를 강추합니다!!! 아래 페이스북과 유튜브 글은 오늘 재방송하게될 방송내용이 얼마나 중요한 지





'프로듀스 101' 시즌 1∼4 생방송 경연에서 시청자들의 유료 문자투표 결과를 조작해 특정 후보자에게 이익을 준 혐의(사기 등)를 받는다. 법원은 안 씨에 대해 "범죄 혐의가 상당 부분 소명됐고, 사안이 중대하다"며 영장 발부 사유를 밝혔다. 함께 심사를 받은 연예기획사 관계자 등 2명의 영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