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달 이 부분이 제일 놀라워 선수들한테 임팩트 오졌나... 혜자라는 말로도 부족해 ㄹㄹ 오히려 잘할거 같아서 더 짜증난다, 잘 할거 같아서 느낌쎄하다, 클롭이 잘 키울거다, 출전시간 많을거 같다, 오리기가 하지 못한 역할 해낼거다 등등의 글들 많아... 축커뮤에서는 오히려 긍정적으로 보는중 워 속전속결로 영입했네요. 자세한 계약 사항은 나오지 않았지만 장기계약한 것 같은데 리버풀이 짤츠랑 경기할때 임팩트가 엄청 컸나보군요. 1월부터 바로 팀에 합류하겠네요. 오자마자 프리미어리그





클롭이 포텐 터뜨렸던 카가와 오버랩되니까 하는 소리인거고 일본시장 마케팅 돈되는거 알고 ㅋㅋㅋ 같은 아시안이라고 한국에 기회오는거는 ㄹㅇ 모를일이다 과거 카가와 신지와 비슷한 면이 있습니다 카가와는 클롭의 돌문에서 분데스를 씹어먹고 맨유에 진출했습니다 맨유가 아마 선두팀이었을거에요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미나미노도 ucl 좋은 활약과 더불어 분데스를 씹긴





좋겠어요!!!! PS. 토트넘이랑 맨시티 2연전은 오랜만에 정말 행복했지만, 맨유도 좋은 소식 좀 많이 들려줘라 리버풀이랑 경기때 우리 구장에 욱일기 들어오는거 생각해봐.... 아 아... 일단 처음부터 주전은 당연히 어려울 것 같고 로테 돌려줄 때 나오는건 가능한 수준인가? 그냥 감독과 팀만 보고 구단에게 저는 무조건 이쪽으로 가겠습니다 라고 한거 아닐까??? 왠지 그런듯 리버풀 쪽에서 보면 꿀영입이긴 하네 일단 유니폼 판매량은 일본이니까 충분히 나와주겠고, 가격이 저렴하니 부담도 없잖아 생각보다 나이 많네 갑자기 관심도르 기사 올라오넹 미나미노에 구단이나 선수단이





유럽가기 이르다.. 우리나라 90년대 수준이다. 인정해라 중국 . . 반다이크 제친애 어쩌고 하면서 ㅋㅋㅋ 물론 여름에 살수도 있지만...갑분미나미노??? .. ..... 존나 개알못 새끼야 미나미노가 리버풀 안 왔으면 있든 말든 이었을 거면섴ㅋㅋㅋ 전범기도 관심도 큰 epl 이니까 더 말 나오는 거지 티키타카보소ㅋㅋㅋㅋ -한국에서나 후려치지 진짜 잘하는 선수같음 -클롭이면 다르지 않나 클롭매직도 있어서 - 맨유 일본 프리시즌때 부터 눈도장 받았다함 -미나미노는





젊은 공격 3인방 중 홀란드는 UCL 데뷔 후 연속골 신기록은 5경기 8골을 몰아치며 조별리그 득점 2위에 올라 유럽 전역이 기대하는 유망주로 급부상했다. 프로인트 단장은 "지금 우리 팀은 홀란드를 후반기까지 잔류시키는 것이 관건"이라며 이적 시기를 조금이라도 늦춰보겠다고 했다. 미나미노는 비교적 저렴한 이적료, 위르겐 클롭 감독의 취향에 맞는 플레이스타일로 인해 리버풀 이적이 확정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프로인트 단장은 "아직 결정된 건 없지만 만약 가야 하다면 진심을 다해 응원하겠다"라고 말할 뿐 아무런 부정도 하지 못했다. 박투박에 몸빵 조져야되는데





제일 잘했는데 네임밸류는 가장 낮은 곳으로 가네요 뭐 황희찬이 소문대로 약300억에 이적하기만 하면 준주전일 확률이 가장 높아보이긴 하지만요 미나미노는 100억 바이아웃인데 아무래도 압박축구에 너무 약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EPL에서의 카가와랑 비슷할 것 같고 홀란드는 어디가든 잘 할 것 같네요 홀란드랑 황희찬은 잘츠에 이적료





아니면 도 빅리그에서 존나 잘되거나 걍 망하거나 장점은 확실한데 단점도 뚜렷 미나미노는 그냥 무난무난 여느 일본선수들처럼 빅리그 하위팀에서 오랫동안 버틸 느낌 홀란드는 기대가 커서그런지 생각보단 별로였음 지금 미나미노가 리버풀이랑 협상은 다 된 것 같은데 최대한 빨리 이적하면 1월 12일 토트넘 리버풀전에서 미나미노 볼수도 있겠네요 관객들 사이로 전범기만 안나왔으면 좋겠어요 제발.. 이제와서 미나미노한테





씨 역으로 출연이 정해졌던 츄토리얼 토쿠이 요시미(44)에게 신고 누락과 소득 은닉이 드러났다. 이미 모든 촬영이 종료된 후의 발각이기 때문에, 토쿠이의 출연 씬의 재편집 작업을 실시하는 등 수난이 계속되었다. 18년의 「세고돈」 에서도 여배우 사이토 유키(53)가 불륜 소동으로 출연을 사퇴하고 미나미노 요코(52)가 대역이 되어, 간판 방송인 대하드라마에서는 3년 연속으로 출연자가 교체되었다. 이 건에 대해 키다 씨는 「올해 『이다텐』 때에도 말했듯이, 국내 기준으로서 범죄 행위와 의료 이외의 목적으로의 마약 등의 반사회적 행위에 대해서는 용인할 수 없다는 스탠스를 정하고



사실 잘츠경기있을때 축커뮤 돌아다니고 기사들 보면 홀란드가 젤 기대주던데 잘츠부르크 단장 "황희찬만은 후반기까지 남긴다" 미나미노 토트넘 2선은 로테 백업으로도 불가능 3선은 무리뉴가 극혐하는 타임임 미나미노 허벅지 부상이라는데 [멜리사 레디] 11월부터 미나미노 이적으로 협상 중이었던 리버풀/황희찬도 지켜봄 바이아웃 황희찬 264~330억 홀란드 265억 미나미노 114억 미나미노 이적, 리버풀 홈페이지에 욱일기 게재 황희찬을 원하는 울버햄, 아스널, 크리스탈 팰리스 [M.E.N] 맨유가 미나미노에 관심있다는 보도는 거짓, 그들은 미나미노를





있다. 처음은 실수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실수가 반복된다는 점은 리버풀이 전범기 사용에 대해 아무런 인지를 하지 못하고 있거나, 대수롭지 않은 일로 여기고 있다는 것이다. (안경남 기자 knan0422@mydaily.co.kr) 어제꺼 말고 황희찬이 반다이크 제친? 그 날 미나미노 리버풀 한경기 반짝하고 별로 특히 피지컬 좆구림 희찬이 꾸준함 뭔갈 만드면 희찬이임 홀란드는 뭐 어디든 가겠지 ㅋㅋ 존나 잘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