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등장과 함께 남북한 남녀들의 절대 극비 로맨스가 예측 불가능한 방향으로 흘러간다고 해 흥미를 부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도도하고 당당한 표정으로 ‘엄친딸’ 포스를 자랑하는 서지혜(서단 역)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지혜는 빛나는 눈빛과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그녀가 어떤 방법으로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갈지, 당당하고 거침없는 직진 모멘트로 독보적 매력의 서단 캐릭터를 그려낼 서지혜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지난 주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폭발적 반응을 얻으며 올 겨울을 강타할 최고의



손예진 나올 때마다 감탄,,,, 불시착 이와중에 손예진 연기 오지네 조승우 손예진 광고에서도 잘어울렸음 2019년 올해를 빛낸 탤런트 1위~20위 + @ 손예진 리즈시절 손예진 존예스럽다 손예진은 오히려 어릴때 성숙한 역할 많이 한 거 같음 불시착 손예진 이쁘다 유명 여배우와 핑클 성유리의 생년월일을 비교하니 어린게 아니군요. 근데 손예진 얼굴이랑 헤어 존나예뻐서 사실 옷이



현신이었던거같음 작가가 그랬죠. 여러분 잘 하고 있다고 응원해 드리고 싶었다고. 동백이 삶을 보면서 위로 받은 분들 많을 거에요. 동백이가 뭐가 이쁘냐고 타박한 분들 많지만 시골에서 그 정도 미모면 충분히 이쁘다고 할 만해요. 만약 배우가 정말 이쁜 한예슬 송혜교 전지현 손예진 이었다면 저는 와닿지않았을 거 같아요. 동백이는 완전 미인이니까 저렇지 하면서 나랑 다르다는 생각도 들거같구요. 그렇다고 공이 나랑 찜 쪄먹는다는건





작가의 신작으로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장르를 불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이정효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와 함께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연기 호흡으로 많은 관심 속에 연일 화제를 모으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현빈은 극 중 완벽한 외모는 물론 뛰어난 능력을 갖춘 북한 특급 장교 리정혁 역을 맡아





흐른 것도 잠시, 윤세리는 대한민국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리정혁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판단을 내리고 머릿속 계산을 빠르게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부하대원들 치수(양경원 분), 주먹(유수빈 분), 은동(탕은상 분), 광범(이신영 분)이 윤세리의 존재를 알아차렸고, 그녀를 돌려보내기 위한 긴급회의가 벌어졌다. 하지만 정작 윤세리는 CEO의 면모를 적극 발휘, 간단명료한 결론을 내리며 그녀가 돌아갈 수 있게 모두가 합심을 해야 하는 상황을 만들었다. 그 뿐만 아니라 "배고프다"며 능청스럽게 고기를 찾는





향초를 필요로 하는 그녀에게 양초를 구해다 주는 등 뜻밖의 인간미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어제(15일) 방송된 2회 말미에서는 북한군에 발각돼 급박한 상황에 처한 손예진을 ‘약혼녀’라고 칭하는 현빈의 모습이 드러나 두 사람의 관계가 본격 진전될 것을 암시했다. 이처럼 ‘사랑의 불시착’은 현빈, 손예진 두 특급 배우의 노련한 활약을 통해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를 보여줬다. 투샷만으로도 설렘을 부르는 현빈과 손예진은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연기력으로 환상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올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갈지, 당당하고 거침없는 직진 모멘트로 독보적 매력의 서단 캐릭터를 그려낼 서지혜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지난 주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폭발적 반응을 얻으며 올 겨울을 강타할 최고의 로맨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리정혁과 윤세리의 로맨스 전개와 더불어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등장, 저마다의 활약을 예고하며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불시착 앓이’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서지혜가 보여줄 도도하고 인간미 넘치는 서단의 매력은 오늘(21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3회에서 만나볼 수





손예진은 너무 귀여움 표정 발성 발음 심지어 영어발음도 좋고 연기도 다채롭고 근데 서늘한것도 좋아ㅜㅜㅜ 그리고 스위스 씬...나 여기 멜로 제대로 나오면 죽었다 정신못차릴 내가 벌써보옄ㅋㅋ 일단은 본다 현빈 손예진인데 좀더 기다릴수있어 러블리~~~ 로 될거 같지 않은 느낌 ㅠㅠ KBS: 공효진, 강하늘, 고두심, 김해숙, 최명길, 최수종 (총6명) SBS: 이승기, 장나라,배수지, 이하늬, 지성, 조정석,김남길,김선아,장미희 (총9명) MBC: 정해인, 한지민(MBC 봄밤, JTBC 눈부), 신세경 (총3명) TVN: 박보검, 이지은, 현빈, 손예진, 송중기,여진구,이순재(TVN천리마, JTBC 리갈하이), 송혜교 (총8명)



불시착에 나오던데 조금 오버하는 모습빼면 ......졸예다ㅠㅠ 정극도 그렇고 이번드라마에선 별그대 전지현이랑 똑같은 케릭터인데 연기 존나 잘하던디... 외모랑 눈웃음은 말할것도 없고. 사랑의불시착 진짜 꿀잼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GIF 추억보정인걸까요 요즘은 왜 이런 느낌의 신인이 없죠. ※초칠꺼면 나가자! 사랑의불시착 구승준 캐해도 사업가와 사기꾼의 중간? 뭔가 손예진한테 계속 사기칠려고 할거 같기도하고ㅋㅋㅋㅋㅋ 벌써부터 은근 하찮을거 같은 저런 포인트에 휘감겨버림 영상 티저만





있는 영상은 없어서;; 유튜브 싫어하시는분에게는 죄송합니다. 갑자기 추억이 떠올라서 한번 찾아봤네요.. 여름향기 추억 보실분들 한번 들어보시길~~ ? ? 배우 정해인이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빌라의 주인이 됐다. 25일 한 매체에 따르면 정해인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빌라 한 채를 지난해 9월 44억 원에 매입했다. 1984년 1월 완공된 빌라로 세대 전체가 복합 복층 구조로 돼있다. 정해인이 매입한 층은 72평 대로 알려졌다. 부동산 전문가는 "정해인이 보유한 대지 지분은 236.3㎡(71.48평)다. 매입 당시 부동산 시세가 평당 6000만원 미만이었기 때문에 비싸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