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땅굴에 숨겨진 검은 다이아몬드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도유범들이 목숨 걸고 펼치는 범죄 오락 영화. 이외에 '미스터주' 대기중 출처 익무 내년에 기대되는 영화들 많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송혜교와 그가 모델인 주얼리 브랜드가 포토콜 행사를 취소했다. 16일 오후 송혜교가 모델인 주얼리 브랜드의 마케팅





주지훈 신민아 전지현 김수현 이성민 김대명 임시완 송혜교 류준열 안재홍 정일우 소지섭 송중기 이선균 전혜진 박정민 송지효 이광수 이동욱 백진희 김동준 박서준 설경구 진구 무대인사로 본 배우 더 있을텐데 더이상은 생각 안 난다 ㅋㅋㅋ 송중기일 줄 알았죠? 강하늘입니다ㅋㅋ 하려면 최소 영화 한편은 할수 있는거였는데 송중기는 영화 두개를 끝내잖아 ㅇㅇ 그냥 본인 선택에 본인 스타일인거지 유명해서 그런가ㅋㅋ 배우 송종호가 '비긴어게인'에 출연한다. 이미지 원본보기



밝혔다. 두 사람은 허위사실 공표로 인한 명예훼손과 모욕에 대한 혐의다. 먼저 A씨는 송혜교가 송중기와 이혼 절차를 밟는 사실이 알려진 지난 6월 자신의 블로그에 “중국의 거물 스폰서가 결정적인 이혼 사유”라는 내용의 글을 올려 허위사실 공표로 송 씨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를 받고 있다. B씨는 비슷한 시기 송





되도 '한국형 블록버스터'로 불리며 대작 영화로 꼽혔다. 최근에는 200억∼300억원대 안팎 작품도 심심치 않게 등장한다. '군함도' '안시성'이 200억원대 제작비가 들었고, '신과함께' 1, 2편은 편당 170억원이 들어갔다. 올해 개봉한 '뺑반' '기생충' '사자' '나랏말싸미' '타짜: 원아이드 잭' '자전차왕 엄복동' '엑시트''시동' '천문': 하늘에 묻는다' 등에도 100억원대가 투입됐다. 제작비 상승 요인은 다양하다. 영화계 관계자는 "후반 작업이 강화되면서 작업비가 늘었다"면서 "특히 과거에는 기술적 한계로 도전하기 힘들었던 새로운 장르물이 탄생하면서 VFX 작업이



있어서 조아함ㅠㅠㅠㅠ ㅈㄱㄴ 특히 송중기가 ㅈㄴ 담백하게 연기잘한것같아 이래서 내가 착남 무리없이 잘본듯 좀 슬픈 드라마가 보면서 울고싶어서 시작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만 계속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화 마지막쯤 한재희가 강마루한테 은기한테 가지마 하다가 안되니까 물에 뛰어드는순간 아........... 열받아서 눈물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시연캐 진짜 왜 저렇게 밉상이냐ㅠㅠㅠ 근데 송중기캐는 답답해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랜만에 드라마보면서 머리 쥐어뜯어보는거같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이걸 본방으로 달린사람이 있긴 한거야?ㅋㅋㅋ본방덬들 다 리스펙트다 일단 복수고 뭐고 내 정신건강을 위해서 한재희한테 송중기가 좀 안 끌려다니게 일단 안전이별 좀... 날 녹여주오 송중기에서



많은 돈을 쏟아부었다. 제작비를 회수하려면 최소 극장에 730만명이 들어야 한다. 영화가 공개돼 봐야 알겠지만, 현재까지 흥행 전망은 밝은 편이다. 겨울 개봉작 가운데 관객 선호도가 가장 높아 1천만 영화 대열에 합류할 가능성도 있다. 해외에서도 판권 구매가 잇따른다. 배급사 CJ E&M 관계자는 "보편적인 이야기를 담은 재난 블록버스터여서 해외에서 충분히 통할 수 있는 소재"라며 "최소 100개국 이상에 팔릴 것 같다"고 말했다. 과거 한국 영화는 100억원대만



순경 '황용식'으로 분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섬세한 연기 내공을 발산했다. 1999년 영화 '여고괴담2'로 데뷔한 공효진은 특히 로맨틱 코미디에서 발군의 매력을 보여 일명 ‘공블리’로 불리지만, 영화에서는 실험적이고 굴곡 있는 캐릭터에 도전해왔다. '동백꽃 필 무렵'은 2016년 '질투의 화신'(SBS) 이후 3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이다. 2006년 뮤지컬로 데뷔해 2014년 '미생'(tvN)으로 이름을 알린 강하늘은 2017년 입대 직전까지 주로 영화에 집중했다. 그에게는 '동백꽃 필 무렵'이 올해 5월 전역 후 첫 복귀작이다. 3위는 고두심(7.0%)이다. '동백꽃 필 무렵'에서



방송된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호흡을 맞추다가 연인으로 발전, 2017년 10월 결혼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결혼 1년9개월여 만인 지난 7월 22일 이혼 조정 끝에 위자료나 재산 분할 없이 이혼 절차를 마무리했다. cuba20@tf.co.kr 귀여웡ㅋㅋㅋ 2018년 1위 유재석 (5.9%) 2위 아이유 (4.2%) 3위 방탄 (2.6%) 4위 박보검 (2.0%) 5위 소지섭 (1.3%) 6위 정우성 (1.3%) 7위 수지 (1.2%) 8위 설현 (1.1%)송중기 (1.1%),





맺은 뒤 결혼에 골인했던 송혜교와 이혼을 공식적으로 발표했고, 그 과정에서 여러 잡음으로 인해 대중들의 입에 오르내렸다. 이에 송중기와 송혜교 양측은 악성 댓글과 루머를 유포했던 악플러들을 고소했고, 송혜교를 향해 악성 댓글을 작성하고 루머를 유포했던 악플러 2명이 검찰에 넘겨지기도 했다. 이로 인해 송중기와 블러썸엔터테인먼트가 결별의 길을 걷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으나, 양측은 계약 만료 기한인 12월 말까지 논의를 이어온



남대문에서 활동하던 깡패에게 벌어지는 일을 그린 느와르 영화. 귀선 감독: 김한솔 주연 미정 줄거리: 세계 해전역사에 길이 남을 최고의 전함으로 손꼽히는 거북선(귀선, 龜船)의 유일무이한 전공을 다룬 초대형 해전블록버스터. [메가박스 플러스엠] 자산어보 감독: 이준익 (왕의 남자, 동주) 주연: 설경구 변요한 줄거리: 정약용 형인 정약전이 유배생활을 하면서 어류도감인 자산어보를 쓰게 된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 교섭 감독: 임순례 (와이키키 브라더스, 리틀 포레스트) 주연: 황정민, 현빈 줄거리: 2007년 발생한 아프가니스탄 한인 피랍 사태를